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여신미모 후지이 미나, 판다양과 고슴도치 깜짝 출연

작성자: 어니스트뉴스 2012.09.05 08:45:02

카테고리 : TV 
연예기사 :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를 사로잡은 日 여배우 후지이 미나, <판다양과 고슴도치> 카메오 등장! 
[어니스트뉴스=차호재기자] 채널A 주말미니시리즈 ‘판다양과 고슴도치’(극본 한준영, 연출 이민철)에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가 깜짝 등장해 동해와 최진혁을 한 눈에 반하게 만들 예정이다.

‘판다양과 고슴도치’ 8,9회에 카메오로 등장할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는 일본의 유명 드라마 ‘블러디 먼데이’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린 배우. ‘동방신기’의 ‘どうして君を好きになってしまったんだろう(어째서 너를 좋아하게 됐을까)’ 일본 MV와 가수 지아의 ‘속상해서’ MV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주목받은 바 있는 등 한국과 굉장한 인연을 가지고 있는 일본 여배우다. 

f80c67a074007793224abfa54ff295d0.jpg
[사진제공=라이언피쉬]


오는 9일(일) 방송될 8회에 첫 등장할 후지이 미나는 동해(고승지 역)과 윤승아(판다양 역)의 ‘카페판다’에 온 손님이자 일본의 유명한 영화배우 ‘미나’역으로 분해 등장하자마자 청순 오로라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 여신미모와 유창한 한국어, 그리고 친절한 미소로 동해와 최진혁(최원일 역) 두 남자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아버리며 윤승아의 질투를 살 전망.  

특히 ‘미나’(후지이 미나 분)는 청순한 외모와는 다른 소신 있는 도도한 여배우로 생토노레와 카페판다의 자존심이 걸린 사건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전망이다. 

후지이 미나는 “한준영 작가님과 인연이 닿아 깜짝 출연을 하게 되었다. 슈퍼주니어 동해와 최진혁과 함께 촬영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두 분에게 주목받는 역할이라 부끄럽지만 재미있게 촬영해서 기대하고 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대학교 때 한국어를 처음 접했고, 한국에 따로 여행을 온 적도 있을 정도로 한국문화와 드라마에 관심과 애정이 많다. 한국어로 대사하는 것이 유창하지는 않아 힘들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연기했으니 깜짝등장할 ‘미나’역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e470df6321737e735a8b520433924b68.jpg


동해와 윤승아가 투닥투닥 데이트를 하며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마카롱을 완성한 가운데 6회 말미 두 사람의 손을 마주 잡고 있는 모습으로 끝이나 달콤 로맨스를 기대케 하고 있는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 7회는 오늘 8일(토) 저녁 7시 30분 채널A를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ookmark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설리-최민호, ‘눈맞춤 윗몸일으키기’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차호재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최민호가 ‘시크릿가든’ 하지원과 현빈의 ‘눈맞춤 윗몸 일으키기’를 재연한다. 설리와 최민호는 오는 6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

  • 등록일: 2012-09-05

여신미모 후지이 미나, 판다양과 고슴도치 깜짝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차호재기자] 채널A 주말미니시리즈 ‘판다양과 고슴도치’(극본 한준영, 연출 이민철)에 일본 여배우 ‘후지이 미나’가 깜짝 등장해 동해와 최진혁을 한 눈에 반하게 만들 예정이다. ‘판다양과 고슴도치’ 8,9회에 ...

  • 등록일: 2012-09-05

대왕의꿈, 신라스타일 포스터 2종 세트 전격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제 찬란한 ‘대왕의 꿈’이 시작됩니다!” KBS 새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의 ‘주역 4인방’ 최수종, 김유석, 박주미, 이영아의 모습이 담긴 ‘위풍당당 포스터 2종 세트’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 등록일: 2012-09-05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