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IT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에서 YG 신인 남자 그룹이 탄생하는 순간을 함께할 수 있게 됐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3일 케이블 채널 엠넷(Mnet)과 tvN에서 방영을 시작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Who Is Next?)’을 모바일 다음앱에서 생중계하고, PC와 모바일에서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YG_DaumApp.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WIN’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빅뱅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남자 그룹의 데뷔 과정을 담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YG 소속 연습생으로 구성된 A팀(5명)과 B팀(6명)이 치열한 경쟁을 펼쳐 실제 데뷔할 1팀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WIN’의 최종 승자는 프로그램 종료와 함께 곧바로 '위너(WINNER)'란 그룹명으로 데뷔하며, 패한 팀은 해체 또는 데뷔가 무기한 연기된다.

다음은 오는 23일 첫 방송부터 모바일 다음앱에서 ‘WIN’을 실시간 생중계해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본 방송을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쇼케이스 페이지(모바일: m.media.daum.net/m/entertain/showcase/yg, PC: http://media.daum.net/entertain/showcase/yg)와 모바일 다음앱에서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도 제공한다. 방송에 앞서 21일 열린 쇼케이스 페이지를 통해 방송 예고편과 안무 영상도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WIN’은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최종 승자가 시청자들의 참여와 투표에 의해서만 결정되어 더욱 흥미롭다. 다음에서는 승자를 결정하는 투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더욱 자세한 참여 방법은 추후 공개된다.

이와 함께 다음은 ‘WIN’에 출연하는 A팀과 B팀 멤버들의 활동명을 제안하는 ‘멤버의 활동명을 만들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들의 프로필 및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나타나는 멤버들의 캐릭터 등을 바탕으로 활동명을 추천하면 된다. 오는 23일부터 방송 종료일까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센스 있는 작명 실력을 보여준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WIN’에서 정식 데뷔를 놓고 배틀을 벌일 A팀은 ‘슈퍼스타K2’ 출신이자 최근 솔로로 데뷔한 강승윤과 ‘K-POP 스타’ 출신의 이승훈 등 5명으로 구성되며 평균연령은 20세다. 평균 연령 17세의 B팀은 MC몽의 ‘Indian Boy’에서 12세 꼬마 랩퍼로 활약했던 B.I와 ‘K-POP 스타’ 출신의 구준회 등 6명으로 꾸려졌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아차, 2013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아차가 새로운 채용 방식 '커리어 투어'를 통해 끼와 열정, 재능이 넘치는 지원자들을 찾는다. 기아자동차(주)는 3일(화) 신개념 채용설명회 'K-Talk를 시작으로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2013년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2일(월)부터 10일(화)까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영어면접 포함), 신체검사의 순서로 진행되며, 지원 분야를 직무 성격에 따라 K, I, A 인재군으로 구분하고 각각의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맞춤 전형을 실시한다. 구체...  
현대·기아차, 엔진룸 물 유입 평생보증 서비스 실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대·기아차가 최근 아반떼 등에서 발생하고 있는 엔진룸 물 유입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평생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현대·기아차는 엔진룸 물 유입에 따른 커넥터 및 와이어링 등 전장부품 부식으로 품질문제 발생시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평생 보증키로 했다. [사진제공=어니스트뉴스DB] 엔진룸 물 유입은 아반떼와 같이 엔진룸 내 일부 부품의 A/S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카울탑에 A/S용 커버를 장착하는 타입의 차량을 비롯해 차종에 따라 일반적으로 발생될 수 있는 현상이며, 현대∙기아차의 경우 엔진룸 내 모든 전장부품들을 완벽한 방수형 구조로 설계하고 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엔진룸 물 유입으로 지금까지 단 한 건의 품질문제도 발생하지 않았다"며 ...  
기아차, ‘리얼 쿠페’ K3 쿱(KOUP)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한민국 쿠페 역사를 새롭게 쓸 ‘K3 쿱(KOUP)’이 탄생했다. 기아자동차㈜는 27일(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기아차 사옥에서 회사 관계자 및 기자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K3 쿱’의 사진 발표회를 개최하고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K3 쿱’은 기아차가 지난 2009년 선보인 포르테 쿱 이후 4년 만에 출시하는 후속 모델로, 국내 쿠페 시장의 대중화를 이끈 포르테 쿱의 성공 신화를 다시 한번 재현할 것으로 기대되는 기아차의 야심작이다. 특히 기아차는 ‘K3 쿱’이 ▲동급 최강의 동력성능 ▲세련미와 역동성을 극대화한 쿠페 스타일 ▲차급을 넘어서는 첨단 편의사양 등 최고의 상품 경쟁력에도 불구, 합리적 가격책정과 사양구성으로 고객에...  
다음, ‘요리’ 모바일웹 개편 이벤트 진행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요리’ 모바일웹(m.cook.miznet.daum.net)에 음식 관련 사진을 올리는 ‘먹고 찍고 올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먹고 찍고 올려라’ 이벤트는 최근 개편한 ‘요리’ 모바일웹 신규 커뮤니티 ‘스냅’의 ‘먹었죠’, ‘요리했죠’ 게시판에 9월 24일까지 음식 관련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비스킷슈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blog.daum.net/mizcook/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당첨자는 9월 3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하며, 당첨자의 핸드폰 번호로 비스킷슈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스냅’은 이용자들이 먹거리를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커뮤...  
YG 서바이벌 방송 ‘WIN’ 다음앱에서 독점 생중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에서 YG 신인 남자 그룹이 탄생하는 순간을 함께할 수 있게 됐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3일 케이블 채널 엠넷(Mnet)과 tvN에서 방영을 시작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Who Is Next?)’을 모바일 다음앱에서 생중계하고, PC와 모바일에서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WIN’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빅뱅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남자 그룹의 데뷔 과정을 담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YG 소속 연습생으로 구성된 A팀(5명)과 B팀(6명)이 치열한 경쟁을 펼쳐 실제 데뷔할 1팀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WIN’의 최종 승자는 프로그램 종료와 함께 곧바로 '위너(WINNER)'란 그룹명으로 데뷔하며, 패한...  
국내 전기차 시장의 새 강자, 쉐보레 스파크EV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국내 전기차 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첫 순수전기차 쉐보레 스파크EV(Chevrolet Spark Electric Vehicle)의 시판에 앞서 27일, 신차발표회를 열고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크루즈 전기차 개발 및 전기차 볼트 국내 테스트를 통해 전기차 개발 역량을 한층 배가한 한국지엠의 기술과 제너럴모터스의 친환경차 개발 능력이 만나 탄생한 스파크 EV는 지난 6월 미국 출시에 이어 전세계 두 번째로 한국시장에 출시된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현존하는 가장 최신의 전기차 기술을 망라한 스파크EV는 국내 시장에 시판된 전기차 중 가장 뛰어난 성능과 경제성으로 쉐보레 브랜드의 독창적인 역량과 혁신의 에너지를 입증한다. 한...  
다음 ‘스토리볼’ 일주일만에 일 방문자 30만명 돌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은 지난 8월 12일 선보인 ‘스토리볼’이 오픈 일주일 만인 19일, 일 방문자(UV) 30만명을 돌파하고 ‘천개의 공감’을 조기 달성하는 등 큰 반향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스토리볼’은 모바일에서 볼만한 콘텐츠를 생산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모바일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이다. 다음은 ‘스토리볼’을 통해 직접 기획, 제작한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50여편의 연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진 작가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발굴해 새로운 콘텐츠 제작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오픈 직후 높은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참신하고 다양한 읽을거리와 연재 형태의 서비스 덕분으로 보인다. ‘스토리볼’은 특정 요일, 특정 시간에 신규 콘텐츠...  
다음, 악동뮤지션-최은솔 작가와 함께하는 모바일 모닝갤러리 오픈 file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모으다. 잇다. 흔들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수 악동뮤지션과 ‘무스타쵸스’ 최은솔 작가가 참여하는 ‘아트&쉐이크(ART & SHAKE) 프로젝트 시즌3’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트&쉐이크 프로젝트’는 모바일 세상에서 영감을 나누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다음과 예술∙문화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프로젝트다. ‘뻔한 일상을 펀(fun)하게 즐기자’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아트&쉐이크 프로젝트 시즌3에서 악동뮤지션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진격놀이’ 오프닝과 함께, 신규 음원 ‘사소한 것에서’의 티저 뮤직비디오, 최은솔 작가 인터뷰 영상을 20일 선보인다. 악동뮤지션과 최은솔 작가가 함께 작업한 뮤직비디오 ‘사소한 것에서’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