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TV 
연예기사 :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KBS 1TV 4월 16일(수) 밤 10시 50분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국적이 없어 육지에 살 수도, 직업을 가질 수도 없는 바자우족. 가족의 생계를 위해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 바다에서 치열한 삶을 이어가는 그들. 하지만, 바다 속엔 맨몸으로 바다 사냥을 하는 바자우족의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들이 늘 도사리고 있다.

500여 년 전부터 배 한척에 몸을 의지해 바다 위를 방랑하며 살았기 때문에 ‘바다의 집시’라 불리는 바자우족. 불과 50년 전까지만 해도 이들의 삶은 수상가옥이 아닌 배에서만 이뤄졌다.

야자수가 아름답게 펼쳐진 작은 섬 ‘메이가’로 배에서 살아가는 진짜 ‘바다집시’를 찾아 나선 이세창. 그곳의 사람들은 한 명이 눕기에도 힘들 정도로 좁은 배부터, 튼튼한 지붕에 모터까지 갖춘 ‘6성급’ 배까지 다양한 배에서 사는 바자우족들을 만나게 되는데….

흔한 램프 하나 없이 배에서 사는 바자우족과 함께 하룻밤을 보내게 된 이세창.

화장실이 따로 없어 배 한쪽 바닥을 뚫어놓은 간이 화장실이나, 앞이 보이지 않아 눈으로 먹는지 코로 먹는지도 모르겠는 캄캄한 암흑 속에서의 저녁식사는 선상생활의 불편 축에도 끼지 못하는 상황! 출렁이는 파도에, 거센 바람에 흔들리는 배에서 도무지 잠을 잘 수 없는 이세창! 과연 몸을 가누기조차 힘든 배 위에서 이세창은 수면에 성공하여 상쾌하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까?

바자우족과 함께 바다사냥에 나선 이세창, 지천으로 깔린 독을 품은 열대 성게에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기도 전, 코브라와 맞먹는 맹독을 지닌 바다뱀과 추격전을 벌이며 혼비백산 하게 되는데….

특히, 산호 틈에 몸을 숨기고 살아가는 거대 문어를 잡는 일은 세계 최고의 바다 사냥꾼이라 불리는 바자우족에게도 목숨을 걸어야만 할 수 있는 일! 그 생사를 넘나드는 아찔한 문어사냥에 나선 이세창!

작살로 이곳저곳 산호 동굴을 찌르며 탐색전을 펼친 결과, 거대한 산호에 숨어있는 문어를 발견한다! 작살로 수십 번을 찔러도 강력한 빨판의 힘을 자랑하며 도무지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데….

결국! 문어를 잡기 위해 산호 틈 깊숙이 손을 넣는 바자우족! 구멍의 크기만으로는 문어의 크기를 가늠할 수 없기 때문에 자칫하다간 문어에게 휘감겨 바다 위로 올라오지 못하고 질식사를 할 수도 있는 상황인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문어사냥에 성공할 수 있을까?

풀루가야 섬 최고의 바다 사냥꾼인 솔비 씨에게 작살 사냥을 배우며 일주일을 보낸 이세창. 바자우족과 똑같이 ‘맨몸 작살 사냥’을 하는 최종 도전을 앞둔 마지막 날 밤, 이세창은 솔비 씨의 이웃사촌인 ‘미스 킴’의 집에 초대를 받는다.

마을사람들이 사냥한 물고기를 도매하고 있으며, 마을의 유일한 슈퍼인 미스 킴의 집. 이곳에서는 제작진과 이세창을 위한 마을 사람들의 조촐한 환송회 준비로 모두 분주한데….

한국에선 몸값이 귀해 자주 먹을 수 없는 생선인 다금바리, 그리고 붉게 익은 바닷가재가 한상 가득 차려진 잔칫상을 본 이세창, 상을 보고 놀라고 맛을 보고 한 번 더 놀란다! 정성스런 음식과 따뜻한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다.

식사를 마친 후 바자우족 음악에 맞춰 전통춤을 추는 사람들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된다. 과거 음반 발매까지 했던 이세창! 선상가옥 마당에서 전통춤을 추는 바자우족 사이로 뛰어들어, 현란한 춤사위를 선보이기 시작하는데…. 그의 춤을 본 바자우족 마을 사람들은 하나같이 다 박장대소 한다! 과연 이세창은 어떤 춤을 춘 것인가?

드넓은 바다를 삶의 터전으로, 물속의 모든 생물을 생계의 수단으로 삼아 살아가는 바자우족과 이세창이 함께한 7일간의 여정. 4월 16일 (수) 밤 10시 50분 KBS 1TV [리얼체험-세상을 품다] ‘이세창의 세계최고 바다사냥꾼 바자우족’ 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03-vert.jpg
[사진제공=KBS]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감한형제-주니엘 신곡 ‘다음날’, 16일 정오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의 10주년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주니엘이 부른 '다음날'이 1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전격 공개 된다. 용감한 형제 데뷔 10주년 Part5. 신곡 '다음날'을 부른 주인공은 지난해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실력파 여성솔로 '주니엘'이 참여했다. 신곡'다음날'은 주니엘의 목소리에 중점을 둔 슬로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일상 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술에 취해 헤어진 연인에게 전화를 걸어 울며 매달렸으나 그 다음날 기억이 전혀 나질 않는 다음날 을 이야기를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번쯤 이별을 해봤던 사람들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다. 평소 특유의 분위기와 애교가 ...  
밀회 박혁권, 더이상 참을수 없는 분노 연기 ‘소름’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박혁권이 그 동안 참아왔던 감정을 폭발 했다.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퓨처원)에서 박혁권이 그 동안 참아왔던 감정을 이기지 못하고 끝내 폭발 하기에 이른다. 지난 15일 방송된 <밀회>에서 준형(박혁권 분)은 선재(유아인 분)의 음악 발표회를 무사히 마치게 된다. 하지만 선재와 혜원(김희애 분)는 모두가 기다리는 뒤풀이 자리에 나타나지 않고 공연장 한 켠에서 둘만의 은밀하고 위험한 만남을 갖는다. 준형은 혜원과 선재의 관계를 직감하고 찾아 나서지만 그 어디에서도 그들을 찾을 수 없었고 비어있는 공연장에서 서한예술제단이 검찰 조사를 받게 된 사실을 넋두리 하는 듯 허공에 외친다. 공연장 한 켠에서 선재와 함...  
신의선물, 최초 유괴범 밝혀지며 시청률 UP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TNmS에 따르면 2014년 4월 15일(화)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14일> 14회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10.0%로 지난 13회보다 0.5%p 상승하여, 시청률 10% 벽을 다시 돌파하였다. <신의 선물 14일>이 두 자리 수 시청률 대열에 다시 진입한 것은 지난 8회 이후 6회 만의 일이다. 이날 <신의 선물 14일>에서는 샛별이의 최초 유괴범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으며, 여자40대 시청률이 2.6%P 상승하여 가장 시청률 상승 폭이 컸다. <신의 선물 14일>과 동 시간대 방송한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인 MBC <기황후>의 시청률은 23.8%로 지난 회보다 0.1%p 하락했으며, 결과 <신의 선물 14일>과 <기황후>의 시청률 격차는 지난 회 14.4%p에서 이날 13.8%p까지 줄어들며, <신의...  
안미나 ‘내손을잡아’ 종영 MT인증샷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안미나가 <내손을잡아> MT인증샷을 공개 했다. 안미나는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최근 종영한 MBC아침 일일드라마 <내손을 잡아>(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 이계준 제작 MBC C&I)에서 오랜 시간 드라마 촬영에 함께 호흡을 맞춘 출연진, 스텝들과 함께 다녀온 MT인증샷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배우들과 스텝들의 가족 같은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불러일으키고, 화기애애한 모습을 한눈에 알아볼 수가 있어 <내손을 잡아>드라마 현장의 가족 같은 분위기를 다시 한번 사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었다. 행복 전도사 안미나는 함께한 모든 분들의 염원을 담은 기왓장 메시지 역시 행복과 건강을 비는 내용이 담겨 있어 드라마 종영 후...  
박수진 애송이의 사랑 열창 ‘폭풍 가창력’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실력파 신인가수 박수진이 선배 가수 양파의 '애송이의 사랑'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박수진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 출연해 양파의 '애송이의사랑'을 선곡, 풍부한 감정 표현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곡의 분위기를 살리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박수진 애송이의사랑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수진 무대 볼 때마다 에너지가 느껴진다", "박수진 괴물신인 수식어가 안 아깝다!", "이날 방청했는데 정말 노래 잘하더라!", "박수진 라일락이 질 때 이어 애송이의 사랑 까지 정말 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된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방송에서는 박수진 이외에도 주현미, 바이브, 브라운아이드걸스, 더원, 알리, 박...  
이세창, 바다우족과 함께한 7일간의 리얼체험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국적이 없어 육지에 살 수도, 직업을 가질 수도 없는 바자우족. 가족의 생계를 위해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 바다에서 치열한 삶을 이어가는 그들. 하지만, 바다 속엔 맨몸으로 바다 사냥을 하는 바자우족의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들이 늘 도사리고 있다. 500여 년 전부터 배 한척에 몸을 의지해 바다 위를 방랑하며 살았기 때문에 ‘바다의 집시’라 불리는 바자우족. 불과 50년 전까지만 해도 이들의 삶은 수상가옥이 아닌 배에서만 이뤄졌다. 야자수가 아름답게 펼쳐진 작은 섬 ‘메이가’로 배에서 살아가는 진짜 ‘바다집시’를 찾아 나선 이세창. 그곳의 사람들은 한 명이 눕기에도 힘들 정도로 좁은 배부터, 튼튼한 지붕에 모터까지 갖춘 ‘6성급’ 배까지 다양한 배에서...  
PD수첩, 성형외과 공장식 수술 시스템의 비밀 전격해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4월 15일(화) 방송되는 [PD 수첩]에서는 강남의 한 유명 성형외과의 공장식 수술 시스템, 자기 결정권을 잃어버린 의사들의 근로계약 실태를 고발한다. 지난해 12월 9일,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눈과 코 수술을 받던 여고생이 뇌사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이후, 집도의는 병원장이 환자의 진료기록을 조작했다고 주장했다. 노후한 산소포화도 기계와 늦어진 응급처치 시간을 감추려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병원장은 집도의가 자신의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반박했다. 팽팽한 공방전, 그 뒤에 감춰진 진실은 무엇일까?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병원에서 근무했던 의사는 “하루 16건까지 수술했다. 수술방은 전쟁터였다”, “수술 중 수시로 상담하러 나갔...  
15살 소녀의 가슴 아픈 가족사랑 이야기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갑자기 찾아 온 병은 아이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버렸다. 며칠 동안 계속됐던 기침과 구토가 단순한 감기인 줄 알았던 한별이는 병원에서 뇌하수체 배아세포종이라는 희귀 질환 판정을 받았다. 2년 전, 단순 감기인줄 알았던 증상이 희귀 악성 종양이라는 선고... 33번의 방사선 치료의 고통을 감당해야 했고 현대의학으로는 아직 원인도 밝혀내지 못한 희귀 암에 걸린 한별이. 제작진에 따르면 한별이는 암 선고를 받고 암 덩어리를 제거하는 수술과 4번의 항암치료 그리고 무려 33번의 방사선 치료를 받았다. 하지만, 언제 재발할지 모르는 종양 때문에 불안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 게다가 한별이는 병에 대한 합병증으로 요붕증 외에도 급성신부전증, 뇌하수체기능저하증 등의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