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문화 
연예기사 :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자원봉사자 발대식 성황리에 마쳐! 개막 전 대규모 공식행사로 붐 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가지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어제(31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부산 경성대학교 소강당 1층에서 진행된 자원봉사자 발대식에는 높은 선발 기준을 무사히 통과한 자원봉사자 74명을 비롯해 김준호 집행위원장, 조광식 부집행위원장 등 총 8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원봉사자들은 행사운영팀, 매표 서비스팀, 의전팀, 홍보팀으로 나뉘어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의 든든한 힘이 되어줄 전망이다. 이에 이날 행사에서는 선서문 낭독, 간단한 인사,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안정적인 진행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특히, SNS와 이메일을 통해 접수된 이번 자원봉사자 선발은 3:1의 높은 경쟁률을 자랑할 만큼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넘쳐났다고. K-코미디의 발전을 위해 젊은 패기를 앞장세우며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김준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집행위원장은 “해외 코미디페스티벌을 보면 한 달 동안 진행이 되는데 그 기간 동안 축제분위기로 들떠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도 10, 20회 거듭날수록 더 발전해 한 달 이상의 축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이어 “웃음은 희망이다가 슬로건인 만큼 웃음을 선사하며 즐거운 축제로 만들겠다. 수많은 의미가 담긴 페스티벌로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손길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역할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자원봉사에 임해줬으면 좋겠다. 웃음이 대한민국 전역에 퍼질 그 날까지 모두모두 파이팅”이라며 사기를 드높였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세계 3대 코미디페스티벌인 호주 ‘멜버른코미디페스티벌’, 영국 ‘에든버러프린지페스티벌’, 캐나다 ‘몬트리올페스티벌’을 이은 세계인의 대축제로서의 정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오는 8월 29일(금)부터 9월 1일(월)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9899e2ca9a4918194abf960bdf691522.jpg
[사진제공=(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