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생활경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한국지엠 차량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고속도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수인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필요시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을 안내할 계획.

한국지엠은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며, 명절기간 이동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85cd39cf3ef27d178131430493f75c1b.jpg

한국지엠은 올해 초 임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의식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완벽함을 뜻하는 ‘컴플리트 (Complete)’라는 단어를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로 서비스 브랜드 명을 확정하고 사후 서비스 영역에서도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서비스의 두 가지 주요 프로그램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구성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은 3년간 무상점검 및 엔진 오일, 필터 등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 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혜택 중 ‘5.7’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3’에 해당하는 내용을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혜택을 추가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은 차량 구매 시 ‘3’에 해당하는 두 가지 혜택 중 한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 제품이 판매되는 전세계 시장에서 동일한 이름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엠, 추석 연휴 고속도로 서비스 캠페인 실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한국지엠 차량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고속도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운행에 필수인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필요시 와이퍼 블레이드, 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을 안내할 계획. 한국지엠은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며, 명절기간 이동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한국지엠은 올해 초...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창조경제 홍보대사 양성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현대ㆍ기아차 주요 사업장과 창조경제혁신센터 방문 기회를 제공하면서 대한민국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현대자동차그룹은 18일(금)부터 19(토)까지 1박 2일 간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 480명을 초청해 ‘현대자동차그룹 2015 글로벌 프랜드십 투어 (Global Friendship Tour)’ 행사를 개최했다. ‘글로벌 프랜드십 투어’는 미래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인 유학생들에게 창조경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각 국에 대한민국을 알릴 수 있도록 하는 ‘한류 전도’ 프로그램으로 2009년부터 올해까지 총 9천여명의 유학생들이 참가했다. 올해 8회째인 이번 투어에 참가한 80여개국 480명의 학생들은 이틀 동안 ▲현대자동차 아산, 전주...  
마리아꾸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핀란드 명품 브랜드 마리아꾸르끼 주얼리(MARJA KURKI Jewelry)가 현대백화점판교점, 롯데백화점부산서면점, 평촌점에 이어 오는 9월 2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오픈한다. 마리아꾸르끼는 1976년 핀란드에서 런칭된 디자인하우스 브랜드로 핀란드 천혜의 자연과 스칸디나비안의 모던한 감성으로 핀란드 최초의 여성 대통령 타르야 할로넨을 비롯해 영국의 고 다이애나비, 올브라이트 미국무장관, 힐러리 클린턴 전 미국무장관 등의 명사들에게 사랑받았던 브랜드로 유명하다. 북유럽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예술적 심미안이 돋보이는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스웨덴, 덴마크, 영국, 독일등 유럽권을 기반으로 성장해 미국과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마리아...  
다음카카오, 소셜카지노 진출 '사실무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14일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소셜카지노 진출과 관련하여 사실무근임을 밝혔다. 다음카카오 측에 따르면 카카오게임하기 내 소셜카지노 게임의 입점을 전혀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더불어 다음카카오는 앞으로도 보드게임에 대한 규제와 가이드라인 안에서 보드게임이 건전한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23회 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15)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제 4의 미디어’로 불리는 디지털사이니지부터 전세계 날염업계를 주도하는 디지털프린팅까지 사인업계 트렌드를 총망라하는 국내 유일의 국제 사인 전시회가 10월 개최된다. 코엑스(Coex), 한국옥외광고협회(KOAA), 한국디지털프린팅기자재산업협회(KODIPA)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사인 관련 산업 및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미래를 전망하는 제 23회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The 23rd Korea International Sign & Design show, 약칭 KOSIGN 2015)을 개최할 예정이다. 전시회에는 디지아이, 코스테크, HP, 헤드원, 딜리 등 국내 및 해외 각국의 150여개 업체가 550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으로 디지털프린팅 미디어 및 잉크를 비롯해 제작시스...  
트위터, 두산 베어스와 '#두산트위터데이'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트위터가 야구 팬들의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트위터 코리아(대표 소영선)는 오는 10일 잠실구장에서 두산 베어스(구단주 박정원)와 함께 트위터로 즐기는 프로야구의 참신한 재미를 알리는 두번째 행사 ‘#두산트위터데이'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행사 당일 잠실구장에서 이루어졌으면 하는 소원을 트위터로 접수한 팬들 중 한 명을 추첨해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를 위해 두산 베어스 측은 2일 오후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고지했다. 소원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두산 베어스의 트위터 공식 계정(@doosanbears1982)을 팔로우하고 멘션을 보내면 된다. 경기 당일 실현 가능한 소원에 한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의 소...  
생활의 노하우, 제습기 사계절 활용법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가을의 문턱 ‘처서’를 기점으로 막바지 무더위가 꺾이고 아침저녁으로 제법 서늘한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각 가정마다 여름철 가전을 정리해 넣는 등 가을맞이 준비가 분주하다. 하지만 대표적 여름철 가전으로 여겨지는 ‘제습기’만은 예외적으로 제 자리를 지키는 모양새다. 소비자들이 여름철 습기 제거 외에도 사시사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습기의 다양한 활용성을 주목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특히 ‘삼성 인버터제습기’는 초절전 인버터 컴프레서로 기존 동급 제품보다 소비전력을 약 12% 절감해 전기료 부담을 대폭 낮췄을 뿐 아니라 자연 건조보다 약 7배 빠른 의류 건조 기능, 공기 중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주는 바이러스 닥터 기능 등을 갖춰 한층 다양한 쓰...  
트위터, 30초 영화 출품작 공모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올해 올레국제스마트폰영화제 특별상 부문에 트위터상이 신설됐다. 누구나 직접 찍은 동영상을 트위터에 올리면 영화제에 자동으로 출품된다. 트위터 코리아(대표 소영선)는 대한민국 대표 스마트폰 영화제 ‘제5회 올레국제스마트폰영화제’의 특별상 부문 중 하나로 트위터 영상으로 만든 '30초 영화'를 대상으로 한 트위터상이 신설되었다고 밝혔다. '30초 영화' 트위터상의 주제는 ‘당신의 이웃을 전세계에 소개하세요’. 이웃과 인사를 나누고, 이웃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내용의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8월 13일부터 26일까지이며, 영화제 공식계정(@oisff)을 팔로우한 후, 출품 해시태그(#Twitter30sMovie)와 함께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영상을 업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