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2015-Nov-27

리아, 제라지다 뮤비서 상의 탈의

2015.11.27 12:47:35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tvN ‘SNL 코리아 6‘의 공식 미녀 앵커로 사랑받고 있는 리아가 숨겨왔던 음악적 재능과 함께 절정의 비주얼과 몸매로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리아가 그룹 ’제라지다(GERAGIDA)‘의 앨범에 참여해 팔방미인 대열에 합류한 것.

리아가 함께 작업한 ‘제라지다’는 이효리, 싸이, 신화, 빅뱅, 가인, 서인영 등 많은 K-POP 스타들의 곡 작업과 프로듀싱을 맡아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 디브로(김도현)와 뮤직비디오, CF, 실험 영상 등을 통해 비주얼 디렉터로 검증받으며 폭 넓은 활동 중인 쿨케이, 여기에 호주 출신의 재능있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팀의 보컬 겸 랩퍼 새미가 뭉쳐 만든 프로젝트 팀.


0602a56caae8975eb4aecc2cee439f72.jpg

리아는 오늘(27일) 정오 공개된 ‘제라지다’ 앨범 수록곡 중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 ‘언컨디셔널(Unconditional)’ 작사와 피처링 그리고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떠오르는 베이글녀 리아는 뮤직비디오 속 육감적인 바디와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그녀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상의 탈의까지 불사할 정도로 열정을 내비쳤다고.

또한 리아는 디제잉을 꾸준히 취미 생활로 해오며 직접 만든 EDM 곡이 있을 정도로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때문에 처음 도전해보는 작사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재능을 엿보이는가 하면 곡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쏟아내며 앨범의 완성도에 기여해 더욱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SNL 리아 음악에도 소질이 있네”, “뮤직비디오 속 미녀가 리아?”, “작사에 뮤비 참여까지! 팔방미인 인정!”, “언컨디셔널 노래 들을수록 중독성 대박!”, “제라지다 앨범 흥해라~ 몸이 반응하네!” 등의 반응을 얻어내며 열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리아는 최근 피트니스 대중화와 대국민 운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던 ‘2015 몬스터짐 피트니스 페스티벌’에서 피트니스 워킹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냈으며 리포터로써도 톡톡 튀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리아의 핫바디를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와 그녀가 작사, 피처링에 참여한 곡을 들어볼 수 있는 ‘제라지다’ 앨범은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제라지다’ 언컨디셔널 M/V 영상 캡쳐]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