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2016-Feb-25

브레이브걸스, 머슬퀸 안무 영상 공개

2016.02.25 01:44:35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유진, 혜란, 민영, 유정, 은지, 유나.하윤)이 컴백 신곡 '변했어'의 포인트 안무 영상과 풀버전 안무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2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점심 먹고 나른할 때 쉽게 배워보는 골때려&복근 댄스! 풀버젼 영상은 유튜브 채널과 브이앱을 통해 확인해주세요^^"는 글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693a29d6ab8b116e31ca303d32e09615.jpg

 
인터넷 곳곳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신곡 '변했어'의 포인트 안무인 '골때려 댄스'와 '멱살 잡이춤','복근 댄스'을 직접 하나하나 자세하게 시연하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골때려 댄스'는 골반을 손으로 때리는 듯한 동작이 색다른 재미를 불러 일으키는 등 팬들 사이에서 유행 기미를 보이고 있다.

 

이어 소개된 풀버전 연습 영상에서도 실전처럼 자신의 안무를 꼼꼼히 동선을 맞추고 완벽하게 무대 퍼포먼스를 펼치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들어있다.

 

특히 검정색 탱크톱을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여실히 드러낸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편안한 운동복 차림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비율의 명품 각선미에 숨길 수 없는 성숙함과 섹시함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레이브걸스의 안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변했어 안무 영상이랑 같이 보니 느낌이 더 사는 듯.", "역시 레깅스를 입어도 각선미가 최고! 매력 있는 브레이브걸스!" ," 브브걸 안무만 따라 해도 운동 제대로 될듯!"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신곡 '변했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