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경제/행정


카테고리 : 생활경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삼성전자가 다가오는 부부의 날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삼성 직화오븐을 활용한 ‘핫블라스트 바베큐 립 만들기’ 레시피를 제안하며 ‘요리 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일까지 삼성 오븐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amysoven)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핫블라스트 바베큐 립’ 레시피를 본 후 삼성 오븐을 활용해 요리한 과정과 완성된 요리 사진을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요리 초보라도 누구든 손쉽게 요리를 따라 해볼 수 있도록 1분 레시피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우수 인원 10명에게는 킨토(KINTO) 토스터 쿠킹 디쉬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핫블라스트 바베큐 립’ 레시피를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bdde908952a55a361c45f3b04877088f.jpg

 
이벤트를 통해 소개된 ‘핫블라스트 바베큐 립’은 두툼한 살점에 립 사이 촘촘히 배어 있는 육즙이 일품인 요리로 삼성 직화오븐의 ‘핫블라스트 (HotBlast™)’ 기능을 활용해 30분만에 간단히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 직화오븐의 ‘핫블라스트’는 조리실 내부 상단에서 음식물로 고르게 쏟아지는 직화열풍으로 조리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키며,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 요리의 풍미를 더해준다.

 

또한 99.9%의 항균력과 높은 내구성을 지녀 화덕이나 뚝배기와 같은 효과를 내는 ‘세라믹 조리실’은 원적외선이 음식 속까지 깊숙이 침투하게 만들어 더욱 촉촉한 요리를 완성해주며, 제품에 닭다리 구이와 연어 스테이크 등 160가지의 자동조리 코스가 내장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맛있고 근사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 직화오븐의 ‘핫블라스트’ 기능을 포함한 웰빙튀김, 건조, 발효 등의 복합 기능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레시피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시피 영상은 삼성가전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 SamsungCEKorea)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