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2016-May-25

한채아 따옴 주스 모델 발탁

2016.05.25 08:07:36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한채아가 프리미엄 주스 ‘따옴’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평소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한채아가 빙그레(대표이사 박영준) ‘따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빙그레 ‘따옴’의 관계자는 "한채아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고급스러움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배우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과즙 음료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한채아는 최근 여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너뷰티를 위한 건강한 식습관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어,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프리미엄 주스의 모델로 적격”이라고 덧붙였다.

 

0a3d00e94edc350d73f64595164af0ae.jpg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한채아는 프리미엄 음료의 특성을 살려 고급스러우면서도 과즙처럼 상큼한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숲 속 요정 같은 미모를 자랑해 현장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채아가 광고하는 음료 마시면 한채아처럼 예뻐질 듯’, ‘내가 좋아하는 음료 광고한다니까 반갑네’, ‘고급스러운 이미지 잘 어울린다’, ‘광고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는 각종 화보와 예능 프로그램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 선정에도 신중을 기하고 있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