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시연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근 2년여 만에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연출 조남국/제작 에이스토리)으로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배우 박시연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첫 촬영 당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판타스틱> 1화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어색함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교복을 완벽 소화하며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박시연은 자신의 SNS에 “이 나이에 교복을 입을 줄이야~ 민망했지만 하나도 안 민망한 척!”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많은 네티즌들이 그녀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과 호응을 표하고 있다.

 

박시연은 극중 본래 성격을 감추고 ‘현모양처 코스프레’로 살아가는 정치 명문가 며느리지만 학창시절 절친 이소혜(김현주 분)와 재회하며 리얼 쎈 언니로 귀환하게 되는 인물 ‘백설’ 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f4d469da2246590f57fccc7d334d1e44.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시연씨 혼자 나이를 거꾸로 드시는 듯! 완전 동안이십니다’, ‘시연누나 교복 정말 잘 어울려요’, ‘시연언니 혼자만 그렇게 예쁘면 반칙이죠’, ‘믿고 보는 박시연 드라마’, ‘꼭 본방사수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연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은 9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공=박시연 인스타그램]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