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TV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신소율이 SBS 주말 <그래 그런거야>의 마지막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연출 손정현/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소율이 마지막 촬영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촬영을 모두 마친 후 마지막 회 대본을 들고 밝은 미소를 띠고 있다. 이어 울상을 지어 보이며 마지막 촬영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극중 신소율은 러블리하지만 똑 부러지는 간호사 ‘유소희’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로 사랑의 아픔을 표현해 많은 공감을 얻은 것은 물론 새로운 사랑과 결혼에 대한 현실적 고민을 대변하며 진정성 있는 연기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54부작의 긴 시간 동안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배우 신소율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김수현 선생님 작품에 출연한 것만으로도 정말 큰 영광이었다. 함께 한 대선배님들께 많이 배우고, 동료 연기자들과 베프가 되어 여러모로 얻어가는 것이 많은 작품이다. 김수현 선생님 대본으로 연기하면서 가족의 소중함 등 평소에 알지 못했던 것들을 깨닫고,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좋은 배우가 될 수 있을지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마지막까지 밝은 모습으로 소감을 전했다.

 

93b24cbbfe5516ab8b38a32d4f395381.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소율언니 덕분에 주말이 행복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마지막까지 본방 사수 할게요!', '소율누나 대본 인증샷도 남다르게 깜찍하네’, '신소율 빨리 차기작 들어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소율이 열연을 펼친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이번 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