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2016-Aug-18

배우 이규한, 어리둥절 표정 화제

2016.08.18 08:42:12


카테고리 : TV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규한의 어리둥절한 표정이 화제다.

 

국내 최초 전통시장 리얼리티 예능 JTBC <천하장사>에서 센스 있는 입담을 뽐내며 ‘예능 치트키’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규한이 촬영 중 포착된 표정으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저녁 식사 전 벌어진 상황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편안한 티셔츠와 모자 차림의 소탈하지만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외모를 뽐내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을 비롯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순발력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이규한이 이번 주 JTBC <천하장사>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1d72f158230045852b68bf1b7e1ef4d0.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 딱 내 남자친구될 상’, ‘이규한 개그감에 패션센스에 외모까지 부족한 게 뭔가요?’, ‘이규한 패션 진짜 현실 남친 느낌’, ‘이규한 나오는 예능은 전부 꿀잼 보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뛰어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는 JTBC 예능 <천하장사>의 마지막 회는 이번 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