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오타니 료헤이와 써니의 우정이 화제다.

 

지난 2015년 4월 종영한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를 통해 찰떡 궁합으로 활약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 배우 오타니 료헤이와 소녀시대 써니의 돈독한 우정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타니 료헤이는 지난 14일 일본에서 펼쳐진 <SM TOWN 일본 도쿄돔 콘서트> 대기실에 써니를 응원차 방문한 모습이다. 특히 반가운 근황을 알린 료헤이는 여전히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공연이 끝난 후 각자 개인의 SNS 계정을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서로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는 등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변치 않는 우정을 과시하며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00afbf80746ec823c6efc9c9c1fc5a85.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타니 료헤이 의리 짱이다', '료헤이-써니 우정 참 보기 좋다', '료헤이 조각 외모 여전하네’, '료헤이-써니 룸메이트 인연으로 친분이 있는 거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타니 료헤이는 현재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사진제공=료헤이/써니 인스타그램]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