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2012-Jun-04

쉐보레,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출시

2012.06.04 13:42:46


부제 : 자동차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이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쉐보레 크루즈의 새 모델, ‘2013 더 퍼펙트 크루즈(The Perfect Cruze)’를 출시하고 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달 부산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안개등을 적용해 세련된 감각을 구현했으며,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Chevrolet MyLink)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073914b70271bdd1c93669d6a0d94f92.jpg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한층 다이나믹하고 스포티한 내외관 디자인에 쉐보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첨단 편의사양으로 무장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만족감을 드릴 것”이라며,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준중형차 시장에서 베스트셀링카로 자리매김한 쉐보레 크루즈의 인기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 크루즈의 외관은 기존의 수평 벌집모양의 라디에이터 그릴에서 수직적인 느낌을 주는 신형 그릴로 바뀌며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블랙 베젤 헤드램프를 고급스러운 다크 크롬 스타일로 변경해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안개등과 알로이 휠이 적용된다. 스포티함을 잘 살린 트렌디한 디자인의 안개등과 3차원적 볼륨감이 가미되어 더욱 강인하고 뚜렷한 인상을 주는 16인치 및 17인치 알로이 휠이 크루즈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cbf7eac7d3f842e1664c2188b498759d.jpg


인테리어와 편의사양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쉐보레 크루즈 디자인의 상징인 항공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듀얼 콕핏 스타일의 실내 디자인에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구현된 쉐보레 마이링크가 장착됐다.

쉐보레 마이링크는 스마트폰과의 연결을 통해 음악, 사진, 동영상 등을 차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쉐보레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다. 7인치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USB 저장장치, iPod, iPad, 휴대폰, AUX단자, 블루투스 등 고객이 원하는 연결장치를 마이링크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쉐보레 마이링크의 첨단 IT 시스템은 차량 내에서의 휴대폰 활용 범위를 대폭 확장했다. 블루투스를 통해 쉐보레 마이링크 시스템에 연결하면 휴대폰의 전화번호부를 7인치 쉐보레 마이링크 화면으로 확인 후 원-터치로 손쉽게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다.

차량 정보 또한 쉐보레 마이링크의 화면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실내 및 외기 온도, 공기 유입 모드, 에어컨 작동 등의 공조 정보와 차량 내 오디오 설정, 충돌 감지 시스템 설정 등 각종 차량 편의사양 설정을 마이링크를 이용해 손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7인치 화면에 후방 카메라 작동이 구현되어 한층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를 돕는다.

또한, 차량 내 7인치 스크린에 직접 구현되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쉐보레 마이링크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지속적으로 개발 적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새로운 크루즈에는 어두운 곳에서도 운전자가 쉽게 찾고 누를 수 있는 버튼 타입의 크롬 장식 스마트 도어 버튼,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형 스마트키 버튼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이 적용되어 한층 개선된 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2013 더 퍼펙트 크루즈의 가격은 크루즈 세단 1.8 가솔린 모델은 1,749만원부터, 2.0 디젤 모델은 2,330만원부터, 크루즈5 해치백 1.8 가솔린 모델은 1,772만원부터, 2.0 디젤 모델은 2,326만원부터(자동변속기 기준)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쉐보레,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이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쉐보레 크루즈의 새 모델, ‘2013 더 퍼펙트 크루즈(The Perfect Cruze)’를 출시하고 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달 부산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안개등을 적용해 세련된 감각을 구현했으며,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Chevrolet MyLink)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는 한층 다이나믹하고 스포티한 내외관 디자인에 쉐보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첨단 ...  
부산 모터쇼 화제의 명차들, 중고차 가격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개막 1주일만에 누적관람객 60만명 이상을 기록, 100만 관람객 돌파를 앞두고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2012 부산 국제모터쇼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기술이 적용된 명차들이 즐비하다. 각종 국산 신차 및 친환경차는 물론 수입 신차, 슈퍼카급 수입차들도 눈에 띈다. 부산 모터쇼 속 명차들의 가격은 천만원대부터 수억원 이상까지 가격대는 천차 만별인데, 이런 멋진차들을 중고차로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떨까? 중고차 전문 사이트 카피알(http://www.carpr.co.kr)은 부산 모터쇼 속 수입 명차들 중 현재 거래되고 있는 중고차 매물이 있는 모델과 가격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카피알] 부산 모터쇼의 명차들 중 가장 비싼 차인 아우디 R8의 신차가는 무려 3억 4천만 상당이다. ...  
현대·기아차, 내수-수출 강판 차이 없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대•기아차가 2006년 말부터 차량 부식 방지를 위해 국내 차량에도 수출차와 동일하게 아연도금강판 비율 70% 이상 적용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2006년 말부터 쏘나타 급 중형차 이상의 차량에 대해 아연도금 강판 비율을 70% 이상 적용해 왔으며, 이후 차종을 확대해 2011년부터는 승용차(RV 포함) 전 차종에 70% 이상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NACE 부식지도(세계 자동차 부식환경) [자료제공=현대·기아차] 아연도금강판은 강판에 아연도금을 입힌 것으로 겨울철 도로의 염화칼슘이나 습윤에 의해 차체가 부식되는 현상을 방지하는 데 효과적인 강판이다. 특히 현대•기아차는 우리나라가 겨울철 적설량이 적은 방청 무관 지역으로 분류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소비자의 만...  
다음-제주올레 공식 애플리케이션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사단법인 제주올레(이사장 서명숙)는 제주올레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제주올레 앱은 다음이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제작, 사단법인 제주올레에 기부한 것으로 제주올레 여행에 유용한 ‘올레꾼’, ‘올레소식’, ‘제주올레’ 등의 서비스를 담고 있다. 제주올레 여러 코스 중 어느 곳을 걸을지, 계절과 날씨별로 걷기 좋은 코스가 어디인지 등 제주올레 여행 관련 궁금증은 ‘내게 맞는 제주올레 코스 찾기’ 서비스로 해답을 찾을 수 있다. 계절, 날씨, 지역, 인원 수 등 이용자가 선택한 조건에 맞는 최적의 코스를 추천한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제주올레’ 메뉴는 각 코스별 지도, 볼거리 소개, 스탬프와 화장실 위...  
현대차, ‘아반떼 쿠페’ 아시아 최초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대차가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 미래 자동차 트랜드를 선도할 새로운 자동차 및 신기술들을 대거 선보였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5월 24일부터 6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하는 ‘아반떼 쿠페’와 친환경 콘셉트카 아이오닉(HED-8), 헥사 스페이스(HND-7) 2종 등을 포함한 완성차 23대와 신기술 11종을 전시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차는 ‘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키는 모터쇼’라는 테마를 가지고 2,950㎡(약 890평) 면적의 대형 전시 면적을 확보, 고객들에게 현대차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모던 프리미엄’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일반인 공개에 앞서 진행된 24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현대차 김충호 사장은 “...  
SBS, 삼성 스마트TV에서 3D로 재탄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삼성전자와 SBS콘텐츠허브가 3D 콘텐츠 활성화에 나섰다. SBS콘텐츠허브와 삼성전자는 3D 콘텐츠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SBS의 인기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100시간에 달하는 콘텐츠를 3D로 전환하여 삼성 스마트TV에 독점 공급하기로 했다. [사진제공=SBS콘텐츠허브] 인기 사극 '뿌리깊은 나무'와 'SBS 인기가요' 등이 6월 중순부터 매주 순차적으로 업로드되어 삼성 스마트TV 사용 고객들은 삼성 스마트TV의 3D VOD 서비스인 '3D 익스플로어'를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인기 드라마와 인기 가수의 공연을 언제든지 3D로 다시 볼 수 있어 원작과는 다른 새로운 감동을 선사해 새로운 3D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다음, 마이피플 ‘선물하기’서비스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마이피플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마이피플에서 친구에게 외식, 쇼핑, 문화/공연 등과 관련한 쿠폰을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화 화면이나 친구 프로필 팝업에서 ‘선물하기’를 터치하면 선물샵으로 이동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마이피플 선물샵은 편리한 검색과 맞춤형 상품 선택 기능이 특징이다. 선물샵 상단에는 검색창이 고정돼 있어 이용 중 어느 화면에서나 원하는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스마트서치 메뉴를 이용하면 기분이나 나이, 가격, 테마 별로 선물샵이 추천하는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스마트서치 메뉴에서 ‘기분’을 선택하면 ‘고마...  
다음, Daum앱 ‘걔’ 캠페인 진행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내달 14일까지 Daum앱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어우르는 ‘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tv팟, 웹툰, 미디어다음, 뮤직, 5분, 내주변, 카페, 중계센터, 영화 등 Daum앱의 핵심 서비스를 알리고 사용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나 오늘 걔 됐어’, ‘걘 뭐 깔았대?’ 등의 문구로 활용되는 캠페인 명의 ‘걔’는 특정 분야의 ‘선수’를 뜻하는 것으로 Daum앱의 이용자 모두가 특별한 전문가라는 의미를 담았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걔’ 캠페인의 이벤트 참여는 Daum앱을 통해 가능하다. 페이스북과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 목록 상의 지인을 선택해 특별한 ‘걔’로 추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인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BM...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