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부제 : IT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제휴를 맺고 YG의 신인 남자 그룹 ‘위너(WINNER)’를 소재로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 ‘위너 버즈테마’를 출시했다.

‘위너 버즈테마’는 지난 25일 YG의 신인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이하 WIN)'의 최종 승자인 A팀(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관련 소재로 만들어진 버즈런처 전용 홈스크린이다.

96b5e3afa49015da262c75df09d5746c.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위너 버즈테마’는 WIN 최종 승자이며 앞으로 그륩 ‘위너’로 활동할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의 배경화면과 미공개 현장 스케치, 배틀 동영상, ‘위너’ 팬카페와 페이스북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위너 버즈테마’를 무료로 다운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버즈런처’는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타인과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SNS 런처 서비스로 출시 약 4개월만에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홈스크린 공유플랫폼인 ‘홈팩버즈(www.homepackbuzz.com)’를 통해 국내외 이용자들이 만들어 등록한 15만개 이상의 홈스크린을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내 휴대폰에 적용할 수 있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버즈런처는 전세계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재능을 살린 다양한 홈스크린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SNS 런처이다”며, “이에 관심을 보이는 국내외 기업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번 ‘위너 버즈테마’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휴 런처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모바일 다음앱에서 ‘WIN’을 고화질 생중계해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최종 승자를 결정지을 ‘서바이벌 배틀 투표’를 3차례에 걸쳐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본 방송을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PC와 모바일에서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도 독점 제공했다. 이렇게 제공된 영상은 다시보기를 포함해 약 1,50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 디지털뷰에서 NFC 접촉하면 이벤트 100% 당첨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하철 1~4호선 디지털뷰에 NFC(근거리무선통신)서비스를 신규 런칭, 이를 기념해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은 지난 9월부터 서울시 지하철 1~4호선에 설치된 913개 디지털뷰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메뉴를 신규 오픈, 해당 메뉴에 탑재된 게임을 NFC 태깅을 통해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NFC 커버리지이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NFC 어렵지 않아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단말기에 부착된 NFC 태그에 스마트폰을 접촉하면 게임 다운로드와 함께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이며 응모자 전원에게 편...  
머슬카의 전설, 쉐보레 2014 카마로RS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Chevrolet)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스포츠카 카마로(Camaro)의 강렬한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하고 첨단 편의사양을 추가한 ‘2014 카마로RS’를 새롭게 출시하고 31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했다. 쉐보레 카마로는 지금까지 5세대를 거치며 쉐보레 브랜드의 역동성과 기술력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모델로 진화했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2014 카마로RS는 최대 323마력의 폭발적인 출력을 발휘하는 V6 3.6L 직분사 엔진을 바탕으로 카마로의 DNA를 한층 더 강조한 내외관 변화를 담았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카마로는 쉐보레의 역사와 브랜드, 그리고 정체성을 담고 있는 상징적인 차량으로...  
다음세대재단, 제11회 인터넷 리더십 프로그램 개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세대재단(대표 최세훈)은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3일간 제주도 다음 스페이스에서 전국 도서관 리더들을 위한 제11회 ‘인터넷 리더십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리더십 프로그램은 공익적 가치를 추구하는 비영리 단체들이 미디어환경 및 소통방식의 급격한 변화에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2008년에 처음 시작되었으며, 지금까지 시민사회 운동가, 사회적 기업가, 풀뿌리 운동가, 지역 사회복지사, 외국인 이주노동 운동가, 자원봉사센터 리더 등 총 300여명이 참여했다. 11회를 맞이하는 이번 인터넷리더십 프로그램은 사단법인 포럼 문화와 도서관이 파트너로 함께하며, 전국의 도서관 리더 30여명이 참여한다. 이번 인터넷 리더십 프로그램에서는...  
쉐보레 스파크, 100만대 생산 돌파로 밀리언 셀링카 진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가 개발을 주도한 GM 글로벌 경차 쉐보레 스파크(Chevrolet Spark)가 1호차 생산 이후 4년여 만에 글로벌 생산 100만대를 돌파해 밀리언 셀링카의 명성을 얻었다. 쉐보레 스파크는 2009년 한국지엠 창원공장에서 1호차가 생산된 이후 올해 9월 말까지 4년여의 짧은 기간 동안 한국, 우즈베키스탄, 인도 등에서 총 1,013,930대가 생산됐다. 이 중 경차생산 전문공장인 창원공장에서 완성차로 687,755대, 창원공장의 반조립부품수출방식(CKD)을 통해 인도와 우즈베키스탄 등 GM의 해외 공장에서 326,175대가 생산되며 늘어나는 글로벌 경차 수요에 부응했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은 “이번 쉐보레 스파크 100만대 생산 ...  
‘KIA에 향기를 입히다’ 기아 향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아 향(KIA Fragrance)’을 통해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느껴보세요!” 기아자동차㈜는 28일(월) 오전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기아차의브랜드 속성을 반영한 ‘기아 향(KIA Fragrance)’을 처음 공개하는 한편 오감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소개하는 미디어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이날 첫 선을 보인 ‘기아 향’은 후각을 통해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개발됐으며, 기아차는 고객들이 판매 및 서비스 거점 등 다양한 고객 접점 공간에서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아차는 기아 향을 차량 공조시스템에 적용하는 방안을 추진하는 등, 오감을 통한 브랜드 감성 ...  
버즈런처,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위너(WINNER)’ 버즈테마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제휴를 맺고 YG의 신인 남자 그룹 ‘위너(WINNER)’를 소재로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 ‘위너 버즈테마’를 출시했다. ‘위너 버즈테마’는 지난 25일 YG의 신인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이하 WIN)'의 최종 승자인 A팀(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관련 소재로 만들어진 버즈런처 전용 홈스크린이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위너 버즈테마’는 WIN 최종 승자이며 앞으로 그륩 ‘위너’로 활동할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의 배경화면과 미공개 현장 스케치, 배틀 동영상, ‘위너’ 팬카페와 페이스북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구글 ...  
네이버 뉴스스탠드 제휴 ‘오락가락’ 신뢰도 추락↓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네이버는 다음달 10일까지 2013년 하반기 뉴스스탠드 제휴 신청을 받아 한 달간 제휴평가위원회 실사를 거친 뒤 12월 초 신규 제휴 매체를 최종 선정 발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측에 따르면 이번 평가 방식과 기준은 상반기와 동일하며 자체 생산기사 비중, 발행 기사 수 등 정량적 지표 중심의 기초 평가와 신뢰성, 다양성, 완성도 등 정성적 항목으로 구성된다. [사진제공=네이버 뉴스스탠드 노출화면 캡쳐] 또한 네이버 뉴스스탠드 참여 기회를 늘리기 위해 이번 평가부터 ‘서비스 종료나 탈락 후 재신청하려면 1년이 경과해야 한다’는 정책을 폐지하여 상반기 탈락한 매체도 제휴 신청이 가능하다고 홍보했다. 최종 통과된 매체는 내년 초 순차적으로 네이버 뉴스스탠드 영...  
아베크롬비 앤 피치, 매장 오픈 앞두고 핫가이들의 Photo Call 진행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가오는 10월 31일 국내 최초 단독 매장 오픈을 앞둔 아베크롬비 앤 피치(Abercrombie & Fitch, 이하 아베크롬비)가 25일 금요일 청담동 매장앞에서 포토콜을 진행하였다. 아베크롬비는 우수한 품질을 갖추고 늘 한결같으면서도 유행에 뒤지지 않는 멋을 보여주는 젊은 남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로, 완벽한 몸매의 건강하고 강한 전형적인 남성의 이미지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제공=아베크롬비] 이번 포토콜 이벤트는 1892년부터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는 아베크롬비의 이미지를 따라 미국, 이태리, 영국, 프랑스, 독일, 덴마크, 스페인, 일본, 벨기에, 싱가포르, 홍콩, 그리고 아일랜드에서 선발된 ‘핫가이’들이 매장앞에서 아베크롬비의 매장 오픈을 축하하는 동시에 아베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