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TV 
연예기사 : 빅맨 이다희는 지금 24시간이 모자라? 완벽한 캐릭터 빙의로 환상 싱크로율 자랑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을 통해 다시 한 번 화려한 꽃을 피우게 될 이다희가 남다른 캐릭터 사랑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꼼꼼한 일솜씨 덕분에 극의 중심이 되는 현성가의 사생활까지 책임지게 된 소미라(이다희 분)는 겉으로는 매뉴얼대로, FM대로 움직이는 차가운 얼음 같은 여자이지만 그 속엔 그 누구보다 뜨거운 감정을 지니고 열정적으로 사랑에 뛰어드는 얼음불꽃 같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캐릭터다.

특히, 강지환(김지혁 역)과 최다니엘(강동석 역)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을 겪으며 스토리를 힘 있게 이끌어 갈 그녀는 소미라의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고.

이에 이다희는 “소미라 캐릭터는 분석이라기보다는 얼마만큼 이해하고 애정이 있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인 것 같다. 대본을 자주보고 미라의 어린 시절부터 어떻게 살아왔는지, 그리고 씬에 없더라도 미라는 뭐하고 있었을까 하고 계속 생각하면서 내 자신을 소미라로 만드는 중이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으며 펼쳐지는 스토리. 새로운 가족과 세상으로부터 다치고 부서지던 ‘빅맨’이 자신이 지켜야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다희 표 소미라에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오는 4월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f3fd5e1bcafa4fa9b65876ba659d75dd.jpg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