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성은이 뮤지컬에 빠졌다.

 

평소 건강한 몸매와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은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연이어 뮤지컬 공연에 빠진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카메라를 향해 뮤지컬 <위키드>에 출연중인 아이비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 관람 후에는 주인공 모차르트에 빙의한 듯, 열정적으로 피아노 연주중인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SNS를 통해 부지런한 자기관리와 가족들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온 김성은이 뮤지컬 관람을 통해 문화생활까지 알차게 즐기는 모습에 많은 이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415ea37276e269c577da23a75645f2fc.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성은 피아노 치는 모습 리얼하네요’, ‘표정만 보면 모차르트인 줄 알았습니다’, ’성은씨 문화생활까지 정말 부지런하시네요’, ‘성은언니 뮤지컬 한 번 도전?’, ‘위키드 첫 공 보시다니 넘나 부러운 것’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은은 다양한 광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사진제공=김성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