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Sep-12
늘푸른 농장(추대영·최윤자 부부) 추석맞이 배 80박스 기탁2024.09.12 13:13:38
부제 : | - “저소득층 위한 따뜻한 마음 전해” |
---|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 지난 11일, 늘푸른 농장 추대영·최윤자 부부가 강진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추석맞이 배 80박스(200만원 상당)를 강진군에 기탁했다.
이들 부부는 2014년 충청도에서 강진으로 귀농한 후, 2020년부터 꾸준히 배와 배즙을 기부하며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추대영 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우리 농장에서 정성껏 재배한 배가 필요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 회장은 현재 자원봉사단체인 봉우리회장으로도 활동하며, 전기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어 지역 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병철 강진군 부군수는 “매년 꾸준히 지역 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늘푸른농장 추대영·최윤자 부부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특히 이번 추석을 맞아 기부해주신 배는 강진군의 소외된 이웃들과 지역 사회에 큰 힘이 된다”며, “소중한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강진군의 모든 주민들이 소외되는 곳 없이 고루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배는 강진군 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추석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자료제공=전라남도 강진군 기획홍보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대표 손시훈 기자의 최신 뉴스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