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2010 남아공 월드컵, 지금부터 시작이다!”

 

현대차가 대한민국 축구팬들에게 남아공 월드컵의 흥분과 감동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월드컵 붐을 조성하고 응원 열기를 한층 고조시키기 위해 3월 3일(수) 오후 8시 서울 잠실 소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0 남아공 월드컵 D-100일 기념 대한민국 응원 출정식’을 개최한다.

 

현대차 남아공월드컵.jpg

ⓒ 어니스트뉴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월드컵 붐을 조성하고 응원 열기를 한층 고조시키기 위해 3월 3일(수) 오후 8시 서울 잠실 소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0 남아공 월드컵 D-100일 기념 대한민국 응원 출정식을 개최한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가 KT와 공동 주관하고, 대한축구협회, 붉은악마, 다음커뮤니케이션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신(新) 응원문화 선포식 ▲월드컵 D-100일 기념 축하 콘서트 등 축구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신(新) 응원문화 선포식에서는 일반인 공모 및 3단계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대한민국 공식 슬로건과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응원가를 소개하며, 국가대표팀을 상징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제작된 국가대표팀 테마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이날 열리는 국가대표팀과 코트디부아르 대표팀 간 평가전을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평가전이 진행되는 동안 가장 열성적인 모습을 보여 준 축구팬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최고의 팬(Fan of the Match)’ 행사도 진행함으로써 이번 출정식을 명실상부한 응원 및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응원 출정식 참가 신청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내 이벤트 화면을 통해 19일(금)부터 3월 1일(월)까지 진행되며, 응모를 통해 선정된 2천명 중 직접 현장을 찾은 축구팬들에게는 월드컵 공식 응원 티셔츠가 제공되며(동반 1인 포함) 추첨을 통해 남아공 월드컵 한국전 경기 참관(항공권 및 숙박 일체)의 기회도 주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열성 축구팬들을 위해 현대차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행사는 현장을 찾은 많은 축구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현대차는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월드컵 붐 조성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12월 베스트 영 플레이어 어워드(Best Young Player Award) 런칭, 올 1월 국가대표 승리기원 슬로건 공모, 2월 남아공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등 남아공 월드컵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을 활동을 펼친 바 있다.(서울=뉴스와이어)

 

 

 

 

 

 

 

 

 

 

 

 

 

 

 

손시훈기자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텔레콤, 혁신적인 ‘초단위 요금체계’ 국내 최초 도입 file
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 www.sktelecom.com)이 이동전화 요금 부과방식을 10초당 18원에서 1초당 1.8원으로 변경하는 ‘초단위 요금체계’를 3월1일부터 국내 통신사 중 처음으로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의 초단위 요금체계 시행은 1984년 5월7일 차량전화 방식의 이동전화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26년 만에 요금부과 기준을 10초에서 1초로 전격 변경해 소비자 편익의 새 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이다. 특히 SK텔레콤은 지난 1월14일에 ‘무선인터넷 활성화 관련 ‘마스터플랜’을 발표하고 스마트폰 보급 확대, 와이파이 투자 및 와이파이 탑재 단말 확대 출시, 사이드로딩 수용, non DRM 단말 확대, 멀티디바이스 요금제 출시 등의 파격적인 계획을 발표한 데 이어, 이번에 ‘초단위 요금체계’를 ...  
롯데카드, 국내 최초 액세서리형 신용카드 ‘롯데 터치카드’ 출시 file
롯데카드(대표이사 박상훈)는 국내 최초로 액세서리 형태의 비접촉식 신용카드인 ‘롯데 터치(Touch)카드’를 25일 선보인다. 롯데 터치카드는 부산/울산 지역의 대중교통(지하철/버스/유료도로) 결제, 세븐일레븐 물품구매 및 점포 내 롯데ATM기를 통한 현금서비스까지 비접촉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신용카드이다. 기존 직사각형 카드 모양에서 벗어나 액세서리 형태로 제작해 핸드폰, 열쇠고리 등에 부착해 편리하게 소지할 수 있다. 롯데 터치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액세서리형 비접촉식 터치카드 두 장이 함께 발급되어, 비접촉식 단말기가 없는 가맹점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롯데카드 회원이면 터치카드만 추가로 발급할 수 있고, 신규회원은 원하는 롯데카드와 함께 신청하면 된다. 최초 1회...  
충남 태안군 ‘BIG안면도 호박고구마’ 밭작물 브랜드 사업 선정
충남 태안군‘BIG안면도호박고구마’브랜드가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실시한 2010년 밭작물 브랜드육성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밭작물 브랜드육성사업은 시장개방 확대와 대형유통업체 성장에 따른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밭작물의 주산지를 중심으로 생산비용절감과 고품질화 시설설치 및 브랜드육성을 위한 자금을 지원하여 생산유통 혁신을 통한 우수 농산물 브랜드를 육성을 위한 사업이다. 이에 태안군 호박고구마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가습장치, 큐어링 시설 등 종합처리시설과 육묘장, 지게차 등 생산기반시설, 전략적 브랜드 홍보 강화를 위한 홈쇼핑, 직판, 도농 교류행사 등에 총 10억원이(국비 4억, 도비 1억2천, 군비 2억8천, 자담 2억) 지원된다. 본 사업에 참여하는 도내 호박고구마 재배농가는...  
소셜 네트워크 개념 도입한 ‘야후! 갤럭시(Galaxy) 메일’ 서비스 개시 file
야후! 메일에서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많아졌다. 야후! 코리아(대표이사 김대선, www.yahoo.co.kr)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할 자사의 글로벌 개방화 전략 아래, 지난해 9월 미국 야후! 에서 첫 선을 보인 신개념의 ‘야후! 갤럭시(Galaxy) 메일 (mail.yahoo.co.kr)’ 서비스를 국내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새로운 야후! 갤럭시 메일 서비스는 소셜 네트워크 관리 기능을 비롯해, 사진공유와 편집, 대용량 첨부 및 보관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해 보다 다채로운 온라인 생활을 가능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 어니스트뉴스 <야후! 갤럭시 메일 구현 이미지> 야후! 갤럭시(Galaxy) 메일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웹 메일에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  
기아차, 신차 ‘TF’ 렌더링 공개 file
기아차 중형세단 신차‘TF(프로젝트명)’가 모습을 드러냈다. 기아자동차㈜는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중형세단 신차 ‘TF(프로젝트명)’의 렌더링 이미지를 22일 공개했다. ‘TF’의 디자인 콘셉트는 ‘혁신적인 스타일의 미래지향 다이나믹 세단’으로 ‘직선의 단순함’을 적용하여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 디자인 정체성을 담았으며, 절제되고 강인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새로운 중형세단 디자인을 제시했다. TF의 앞모습은 기아차 고유의 패밀리룩이 적용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날렵하고 스포티한 램프 디자인으로 강인하고 대담한 이미지를 살렸다. 옆모습은 ‘직선의 단순함’을 새롭게 해석하여 마치 스포츠카처럼 금방이라도 달려나갈 듯한 팽팽한 긴장감과 볼륨감은 물론, 중형세단으로서의 세련되...  
2PM, 짜릿한 포켓남으로 완벽 변신 file
“짜릿함을 꺼내봐~ 상쾌함을 다 함께 느껴봐~ 새로움을 열어봐~” 매번 최고의 스타와 최고의 히트 광고를 선보였던 ‘코카-콜라’가 올해는 가요계의 핫 아이콘 ‘2PM’을 모델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화제의 CF는 코카-콜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귀여운 미니 사이즈의 신제품 코카-콜라 300ml PET (애칭 '미니 코-크’) 광고로 방영 전 음악채널과 온라인에서 뮤직비디오가 먼저 공개되면서 2PM의 새로운 모습에 궁금증과 관심이 증폭되었다. 지난 20일 전파를 타며 베일을 벗은 ‘미니 코-크’의 ‘짜릿함을 꺼내봐’편에서 2PM은 새로운 매력을 한껏 살린 CM송과 댄스를 선보이며 그 동안 가요계 대표 짐승돌로 파워 있고 카리스마 넘치던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주머니 ...  
충북도, ‘전자태그(RFID) 물품관리시스템’ 구축
충청북도는 물품관리의 정확성과 효율성,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도의 모든 물품에 전자태그(RFID :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를 부착하는 물품관리시스템을 구축한다. 전자태그 란, IC칩과 무선을 통해 물품, 식품, 동물 등 다양한 개체의 정보를 관리하는 차세대 인식 기술이다. 전자태그 물품관리시스템은 컴퓨터와 비품 등 물품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면, 관리의 비전산화로 그 동안 수작업으로 처리하여 인력, 시간, 비용 등에서 낭비되는 행정력을 개선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관리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실시되는 사업이다. 이에 따라 도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난해부터 물품관리 프로그램 시스템상에 등재되어 있는 9만여점의 물품에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수조사가 완료되...  
현대차, 남아공 월드컵 응원 출정식 개최 file
“2010 남아공 월드컵, 지금부터 시작이다!” 현대차가 대한민국 축구팬들에게 남아공 월드컵의 흥분과 감동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월드컵 붐을 조성하고 응원 열기를 한층 고조시키기 위해 3월 3일(수) 오후 8시 서울 잠실 소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0 남아공 월드컵 D-100일 기념 대한민국 응원 출정식’을 개최한다. ⓒ 어니스트뉴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월드컵 붐을 조성하고 응원 열기를 한층 고조시키기 위해 3월 3일(수) 오후 8시 서울 잠실 소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0 남아공 월드컵 D-100일 기념 대한민국 응원 출정식을 개최한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가 KT와 공동 주관하고, 대한축구협회, 붉은악마...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