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2016-Jun-23

배우 장준유 래쉬가드 여신 등극

2016.06.23 08:56:28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장준유의 환상적인 무결점 몸매가 화제다.

 

평소 도시적인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장준유가 자신의 SNS를 통해 S라인이 돋보이는 래쉬가드 착용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장준유는 친언니와 함께 한 여행에서 밤 수영을 하기 전 야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래쉬가드 모델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우월한 비율이 돋보여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간 다수의 화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발산해 왔던 장준유가 보정이 필요없는 완벽 자태를 선보이며 올 여름 래쉬가드 여신 대열에 합류하자 네티즌들의 열렬한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c9f8faeeca29a23a23d2d793bf37c583.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장준유 웃는 거 넘나 상큼', '장준유 하트 만든 거 너무 귀여워', ‘준유누나 저랑 같이 커피 마셔요’, ‘준유언니는 제발 하루만 예뻤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맨날 예쁘니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준유는 국내외를 넘나들며 다양한 화보 촬영과 더불어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