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기방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8일 막을 올린 음악극 <유럽블로그>에서 첫사랑을 찾아 무작정 유럽으로 떠난 남자 ‘석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기방이 내일(14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얼마 전 KBS 쿨FM <박지윤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뛰어난 입담은 물론 음악극 <유럽블로그>의 삽입곡 ‘여행자의 노래’를 열창해 감춰둔 노래 실력까지 뽐낸 김기방이 또 한 번 라디오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기방이 출연중인 <유럽블로그>는 배우들이 직접 열흘간 유럽을 여행하며 일어난 에피소드와 현지 영상을 극 속에 녹여내 관객들과 함께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공감대를 형성해주는 오감만족 힐링 여행극이다.

 

fe0fb35aa8b3f365d4326c34655eab78.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일 점심 먹으면서 들어야겠다, '김기방 입담 벌써 기대된다', '유럽블로그 한 번 보고 싶어지네', ‘지난번에 들으니까 노래 진짜 잘하더라’, ‘기방이형 나오니까 꿀잼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방의 유쾌한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은 내일 낮 12시에 전파를 탄다.[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