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TV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신소율이 1인 먹방에 나섰다.

 

평소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다양한 먹방 사진을 공개하며 진솔하고 털털한 매력을 자랑한 배우 신소율이 내일(12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조용한 식사>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홀로 식탁에 앉아 자신의 앞에 놓인 음식을 빤히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신소율은 자신이 평소 즐겨먹는 메뉴인 감자탕을 선택해 촬영중이란 사실도 잊고 내숭 없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그간 tvN <수요미식회>를 비롯해 올리브TV <테이스티 로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미식가로서의 면모를 자랑해온 신소율이 오로지 먹는 행위에만 집중한 다큐먹방 올리브TV <조용한 식사>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6248b960bacb3c67b9675512935b9792.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믿고 보는 신소율 먹방! 이번에도 본방사수할게요’, ‘소율언니 먹방 보기만 해도 군침 넘어감’, ‘소율씨 그렇게 잘 먹는데 왜 살이 안 찌나요?’, ‘이쯤 되면 신소율 먹방여제 아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소율이 중독성 있는 먹방을 선보일 올리브TV <조용한 식사> 3화는 12일 금요일 낮 12시와 밤 12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올리브TV]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