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ug-09
삼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삼화동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에 미숫가루 지원2024.08.09 18:01:45
부제 : | - 삼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삼화동새마을부녀회, 8월 9일 무더위 대비 취약계층 대상으로 영양가득 미숫가루 50포지원 |
---|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 삼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한열)와 삼화동새마을부녀회(회장 황임수)는 지난 8월 9일(금) 영양가득 미숫가루 50포를 제작,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 취약계층, 행복드림 냉장고에 기탁하였다.
영양가득 미숫가루 지원사업은 장기간 장마 및 폭염 등으로 인해, 식사를 잘 챙겨 드시지 못하는 독거노인 및 취약가구 영양공급을 위해 삼화동만의 특화사업으로 추진하였다. 취약계층에 대해 협의체 위원와 부녀회원들이 직접 방문 전달하여 고독사를 예방하고 복지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이한열 위원장과 황임수 회장은 “폭염으로 특히 힘든 취약계층들이 지역사회 온정이 담긴 영양가득 미숫가루를 드시고, 입맛을 회복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김형대 삼화동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노력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폭염에 따른 무더위 쉼터 운영 점검 및 방역실시, 재해 위험지 사전 예찰 등 동민 모두가 안전한 삼화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자료제공=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삼화동)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대표 손시훈 기자의 최신 뉴스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