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United 광고 최적화 A.I 기술] United Ad Tech Asia

작성자: 박세훈 IP ADRESS: *.143.49.237 2019.03.04 16:29:12

Language : 한국어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어니스트뉴스 ,

저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로 아시아 출판 시장들을 책임을 맡고있는 United Ad Technologies Asia 대표자 박세훈이라고 합니다저희는 일본에서 가장 큰 광고 기술 회사이며저희 회사는 출판사들에 잠재적인 이윤을 증가시키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래매틱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전문화하고 있습니다.

어니스트뉴스 웹 사이트는 GEO 마켓 고객즉 아시아 고객들을 위해 매우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인식해왔습니다.

어니스트뉴스의 사이트 품질과 함께 제공되는 콘텐츠로써Google Publishing Partner 기술로 인증된 저희 United 광고 최적화 제품을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저희는 어니스트뉴스 팀이 현재 광고 네트워크 설정과 비교할 수 있는 웹 사이트의 광고 수입을 더욱 향상하는데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저희 제품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경험을 자동으로 최적화 할 수 있는 기계 학습을 활용하며그 결과사용자의 광고 세션을 최적화하여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합니다저희는 어니스트뉴스 팀의 현재 광고 설정에 비하여 50% 이상으로 성장 하도록 도와 드리고자 합니다.

United의 광고 최적화는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리의 기술은 유저의 사용시간 동안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다양한 광고 배치를 실시합니다.

 

·         새로운 광고 배치를 실시하여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재접속할 때 각 유저의 다음 시간을 개선합니다.

 

·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사용자의 광고 환경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우리는 광고 수익을 50% 이상으로 높이는 광고 참여를 개선시킵니다.

 

우리는 귀사와 연락하여 더 많은 기회를 모색하고위 내용에 대해 어떻게 느끼셨는지 알고 싶습니다저희 United 사이트 링크(https://united.jp/) 혹은 아래 PDF파일을참고하실 수 있으며저희 제품에 관해 관심이 있을 시 Skype, E-mail, 카카오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만약다른 연락을 선호할 시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kype: seahun_2

E-mail: seahun@united-adtech.com

Kakaotalk: shamun6261

 

현재 회사는 말레이시아 기반이므로 휴대폰 연락은 받을 수 없으니 다른 연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DNew 매체 제휴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김익 IP ADRESS: *.113.118.253 2013.10.10 16:09:46

 안녕하세요.

ADNew(www.adnew.co.kr)의 매체제휴를 담당하고 있는 김익이라고 합니다.

메일을 드리게 된 내용은

당사의 오픈형 CPC 배너광고 플랫폼인 ADNew매체 제휴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귀 사이트가 ADNew의 매체 파트너가 되어 주십시요.

귀 사이트가 ADNew의 파트너가 되신다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약속합니다.

 

1.     국내 순 기술로 만든 ADNew Business Platform CPC 입찰방식으로 귀 사이트의 수익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2.     많은 광고주의 광고 Live를 통해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

3.     회원가입은 애드뉴 광고관리시스템(ams.adnew.co.kr)에서 ‘매체회원가입’을 통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4.     광고주의 자동입찰 기능으로 빠른 CPC단가 상승과 수익을 이룰 수 있습니다.  

5.     매체 가입 후 영역 생성에 어려움이 있을 때 당사의 연구소에서 직접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각 파트별 담당자가 상시 업무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간편한 광고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리 및 정산이 한번에 이루어집니다.

7.     타사 대비 정산 주기가 빠릅니다. 당월 분에 한하여 익월 15일 일괄 정산 지급됩니다.

8.     매체에 노출되는 광고에 대해 ‘OFF’ 시킬 수 있는 권한이 광고관리 시스템에 부여됩니다.

9.     매체 파트너의 소리에 귀 기울여 실제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 : 광고관리시스템 내 게시판 기능)

 

보다 자세한 사항 회신 또는 연락 주신다면 언제든지 자세한 제안설명 및 제안서 전달 드리겠습니다.

ADNew문의사항은 메일 회신(yckim@andads.co.kr) 또는 유선(02-3283-2120)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깊은 관심과 검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DNew 매체제휴 담당 김 익 배상.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