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제휴신청

2013-Oct-10

ADNew 매체 제휴 문의 드립니다.

2013.10.10 16:09:46


 안녕하세요.

ADNew(www.adnew.co.kr)의 매체제휴를 담당하고 있는 김익이라고 합니다.

메일을 드리게 된 내용은

당사의 오픈형 CPC 배너광고 플랫폼인 ADNew매체 제휴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귀 사이트가 ADNew의 매체 파트너가 되어 주십시요.

귀 사이트가 ADNew의 파트너가 되신다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약속합니다.

 

1.     국내 순 기술로 만든 ADNew Business Platform CPC 입찰방식으로 귀 사이트의 수익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2.     많은 광고주의 광고 Live를 통해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

3.     회원가입은 애드뉴 광고관리시스템(ams.adnew.co.kr)에서 ‘매체회원가입’을 통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4.     광고주의 자동입찰 기능으로 빠른 CPC단가 상승과 수익을 이룰 수 있습니다.  

5.     매체 가입 후 영역 생성에 어려움이 있을 때 당사의 연구소에서 직접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각 파트별 담당자가 상시 업무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간편한 광고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리 및 정산이 한번에 이루어집니다.

7.     타사 대비 정산 주기가 빠릅니다. 당월 분에 한하여 익월 15일 일괄 정산 지급됩니다.

8.     매체에 노출되는 광고에 대해 ‘OFF’ 시킬 수 있는 권한이 광고관리 시스템에 부여됩니다.

9.     매체 파트너의 소리에 귀 기울여 실제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 : 광고관리시스템 내 게시판 기능)

 

보다 자세한 사항 회신 또는 연락 주신다면 언제든지 자세한 제안설명 및 제안서 전달 드리겠습니다.

ADNew문의사항은 메일 회신(yckim@andads.co.kr) 또는 유선(02-3283-2120)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깊은 관심과 검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DNew 매체제휴 담당 김 익 배상.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