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원더걸스 선미, 물 오른 미모의 비결 공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19 10:05:37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요즘 매일 ‘리즈 갱신’ 중인 원더걸스 선미가 물 오른 미모의 비결을 공개했다.

 

선미는 최근 앳스타일(@star1) 2016년 9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눅스(NUXE), 라우쉬(RAUSCH)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선미는 “요즘 미모에 제대로 물이 올랐다”는 질문에 “음악방송 출근길에 우연히 사진이 잘 찍혀서 그런 것 같다”며 “화장법이 많이 바뀐 것도 한 몫 했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요즘은 아이라이너보다 음영을 많이 넣는 메이크업을 추구한다”며 “또 머리 컬러를 어둡게 했는데 하얀 피부와 어우러져 많이 달라 보이는 것”이라고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또 살은 원래 안 찌는 체질인지 묻는 질문에 “망언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잘 찌는 체질은 아니다”라며 “많이 먹어도 그 만큼 에너지 소모가 빠른 편”이라고 대답했다. 더불어 “아무래도 집안내력인 것 같다. 가족들이 다 말랐다”며 멋쩍게 웃었다.

 

1235bca23c7b0f70ff58e28849b6b780.jpg

 
마지막으로 원더걸스 전 멤버 소희가 출연한 영화 ‘부산행’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선미는 “트레일러를 보자마자 천만 관객을 예상했다”며 “영화를 직접 보고나니 더 확신이 들더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덧붙여 “소희 바로 옆자리에서 영화를 봤는데 끝날 때쯤 되니 눈물을 글썽글썽하더라”며 “촬영했던 순간들이 생각나 감회가 색다른 것 같았다”고 소희와의 변함없는 우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8월19일 발매된 앳스타일 9월호에서 선미는 눅스(NUXE), 라우쉬(RAUSCH)와 함께 ‘Why are you So Beautiful’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9월호에서는 선미의 원더걸스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와 메이크업 비법 및 몸매 관리 비결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자료제공=앳스타일]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르미 그린 달빛 태항호, 소탈한 매력 눈길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19 09:58:40

카테고리 : TV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태항호의 대기실 모습이 포착됐다.

 

KBS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 임예진/연출 김성윤, 백상훈/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 미디어)에서 김유정(홍라온 역)의 절친한 동료이자 지독한 노안의 내관 ‘도기’역을 맡은 태항호의 대기실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태항호는 헤어 드라이기를 들고 젖은 머리를 말리며 자체 스타일링에 나선 모습이다. 특히 직접 드라이를 하는 것에 익숙해 보이는 손길이 소탈한 매력을 느끼게 해 눈길을 끈다.

 

그간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과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온 배우 태항호가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 16살 나이차의 배우 김유정을 비롯한 출연진, 스텝들과 ‘폭풍 친화력’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9f516b502d514011cd30e78d104e02a5.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항호형 완전 성격미남일 듯’, ‘항호오빠랑 친해지고 싶다’, ‘완전 소탈해 보인다’, ‘태항호-김유정과 절친 케미 문제 없을 듯’, ‘드라마 얼른 방영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항호가 감초 연기를 뽐낼 KBS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8월 첫 22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자료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타니 료헤이, 소녀시대 써니와 돈독한 우정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18 08:47:49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오타니 료헤이와 써니의 우정이 화제다.

 

지난 2015년 4월 종영한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를 통해 찰떡 궁합으로 활약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 배우 오타니 료헤이와 소녀시대 써니의 돈독한 우정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타니 료헤이는 지난 14일 일본에서 펼쳐진 <SM TOWN 일본 도쿄돔 콘서트> 대기실에 써니를 응원차 방문한 모습이다. 특히 반가운 근황을 알린 료헤이는 여전히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공연이 끝난 후 각자 개인의 SNS 계정을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서로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는 등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변치 않는 우정을 과시하며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00afbf80746ec823c6efc9c9c1fc5a85.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타니 료헤이 의리 짱이다', '료헤이-써니 우정 참 보기 좋다', '료헤이 조각 외모 여전하네’, '료헤이-써니 룸메이트 인연으로 친분이 있는 거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타니 료헤이는 현재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사진제공=료헤이/써니 인스타그램]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이규한, 어리둥절 표정 화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18 08:42:12

카테고리 : TV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이규한의 어리둥절한 표정이 화제다.

 

국내 최초 전통시장 리얼리티 예능 JTBC <천하장사>에서 센스 있는 입담을 뽐내며 ‘예능 치트키’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규한이 촬영 중 포착된 표정으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저녁 식사 전 벌어진 상황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편안한 티셔츠와 모자 차림의 소탈하지만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외모를 뽐내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을 비롯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순발력 넘치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이규한이 이번 주 JTBC <천하장사>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1d72f158230045852b68bf1b7e1ef4d0.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 딱 내 남자친구될 상’, ‘이규한 개그감에 패션센스에 외모까지 부족한 게 뭔가요?’, ‘이규한 패션 진짜 현실 남친 느낌’, ‘이규한 나오는 예능은 전부 꿀잼 보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뛰어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는 JTBC 예능 <천하장사>의 마지막 회는 이번 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한채아, 한밤중에도 빛나는 자체발광 미모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18 08:17:16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한채아와 김성은의 만남이 포착돼 화제다.

 

여배우라는 고정 관념을 깨는 털털한 성격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 받고 있는 한채아와 김성은이 절친한 사이를 엿볼 수 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와 김성은은 편안한 차림으로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띄우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청바지 패션으로 드레스 코드까지 통하는 ‘절친’다운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지난 6월 종영한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을 통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두 사람이 최근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배급 ㈜이수C&E, 제공/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 감독 김덕수)에도 함께 캐스팅되며 인연을 이어나간다고 알려져 네티즌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1885102c524c0bc27e0b96f170e01fc1.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채아-김성은 두 사람 완전 잘 맞는 것 같다', '두 사람 다 꾸미지 않은 모습이 더 예쁜 듯', '그래서 저기가 어디죠? 당장 가겠습니다', '두 배우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한채아와 김성은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8월 말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자까 정영주, 신네기 하늘집 벌교댁으로 캐스팅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18 08:02:20

카테고리 : TV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달 SBS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연출 최영훈, 극본 최윤정) 방송에서 자살소동을 벌인 웹툰 작가 ‘황자까’로 분해 시선을 사로잡았던 배우 정영주가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 캐스팅 됐다.

 

지난 주 첫 방송을 시작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이들의 정신 상태를 개조해야 하는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배우 정영주는 주인공 은하원(박소담)과 재벌 형제들이 머무르는 ‘하늘집’에서 살림꾼 ‘벌교댁’ 역할로 캐스팅됐으며, 전남 벌교가 고향인 ‘벌교댁’으로 변신해 구수한 사투리 연기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여주인공 은하원(박소담)에게 인정 넘치게 대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두 사람의 여-여(女-女) 케미까지 기대해 볼만할 것이다.

 

ee15bed3fbd846117b671520da6a3605.jpg

 
한편, 다채로운 연기로 매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온 정영주는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3회 방송부터 출연하며, 오는 19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사진제공=카라멜이엔티]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