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한채아와 김성은의 만남이 포착돼 화제다.

 

여배우라는 고정 관념을 깨는 털털한 성격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 받고 있는 한채아와 김성은이 절친한 사이를 엿볼 수 있는 일상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와 김성은은 편안한 차림으로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띄우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청바지 패션으로 드레스 코드까지 통하는 ‘절친’다운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지난 6월 종영한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을 통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두 사람이 최근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배급 ㈜이수C&E, 제공/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 감독 김덕수)에도 함께 캐스팅되며 인연을 이어나간다고 알려져 네티즌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1885102c524c0bc27e0b96f170e01fc1.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채아-김성은 두 사람 완전 잘 맞는 것 같다', '두 사람 다 꾸미지 않은 모습이 더 예쁜 듯', '그래서 저기가 어디죠? 당장 가겠습니다', '두 배우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한채아와 김성은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8월 말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테고리
제목
스타  오타니 료헤이, 소녀시대 써니와 돈독한 우정 file
TV  배우 이규한, 어리둥절 표정 화제 file
스타  김성은-한채아, 한밤중에도 빛나는 자체발광 미모 file
TV  황자까 정영주, 신네기 하늘집 벌교댁으로 캐스팅 file
TV  현영, 무더위 1+1 육아법 꿀팁 공개 file
TV  차달소, 공개연애 아이돌 럽점 관상궁합 순위 공개 file
TV  배우 신소율, 그래 그런거야 마지막 촬영..아쉬워 file
스타  배우 박시연, 고등학생 변신 초동안 미모 공개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