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TV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태항호의 대기실 모습이 포착됐다.

 

KBS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 임예진/연출 김성윤, 백상훈/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 미디어)에서 김유정(홍라온 역)의 절친한 동료이자 지독한 노안의 내관 ‘도기’역을 맡은 태항호의 대기실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태항호는 헤어 드라이기를 들고 젖은 머리를 말리며 자체 스타일링에 나선 모습이다. 특히 직접 드라이를 하는 것에 익숙해 보이는 손길이 소탈한 매력을 느끼게 해 눈길을 끈다.

 

그간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과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온 배우 태항호가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 16살 나이차의 배우 김유정을 비롯한 출연진, 스텝들과 ‘폭풍 친화력’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9f516b502d514011cd30e78d104e02a5.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항호형 완전 성격미남일 듯’, ‘항호오빠랑 친해지고 싶다’, ‘완전 소탈해 보인다’, ‘태항호-김유정과 절친 케미 문제 없을 듯’, ‘드라마 얼른 방영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항호가 감초 연기를 뽐낼 KBS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8월 첫 22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자료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테고리
제목
TV  설 특집 콘서트 생쑈 트롯 한마당 file
TV  한혜진 아이키, '결혼 말고 동거' 러브스토리 첫 방송 file
TV  부천 신세계 밥상 이북식 접시만두 맛집 맛은(?) file
TV  신종 병역비리 가짜 뇌전증, 중국발 코로나 대란 또 오나? file
스타  윤소이 딸, MSG 없는 이유식 먹고 열흘간 구토 file
TV  윤철형, 아내 김태연과 달달한 동태탕 애정 과시 file
스타  원더걸스 선미, 물 오른 미모의 비결 공개 file
TV  구르미 그린 달빛 태항호, 소탈한 매력 눈길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