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스타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요즘 매일 ‘리즈 갱신’ 중인 원더걸스 선미가 물 오른 미모의 비결을 공개했다.

 

선미는 최근 앳스타일(@star1) 2016년 9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눅스(NUXE), 라우쉬(RAUSCH)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선미는 “요즘 미모에 제대로 물이 올랐다”는 질문에 “음악방송 출근길에 우연히 사진이 잘 찍혀서 그런 것 같다”며 “화장법이 많이 바뀐 것도 한 몫 했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요즘은 아이라이너보다 음영을 많이 넣는 메이크업을 추구한다”며 “또 머리 컬러를 어둡게 했는데 하얀 피부와 어우러져 많이 달라 보이는 것”이라고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또 살은 원래 안 찌는 체질인지 묻는 질문에 “망언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잘 찌는 체질은 아니다”라며 “많이 먹어도 그 만큼 에너지 소모가 빠른 편”이라고 대답했다. 더불어 “아무래도 집안내력인 것 같다. 가족들이 다 말랐다”며 멋쩍게 웃었다.

 

1235bca23c7b0f70ff58e28849b6b780.jpg

 
마지막으로 원더걸스 전 멤버 소희가 출연한 영화 ‘부산행’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선미는 “트레일러를 보자마자 천만 관객을 예상했다”며 “영화를 직접 보고나니 더 확신이 들더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덧붙여 “소희 바로 옆자리에서 영화를 봤는데 끝날 때쯤 되니 눈물을 글썽글썽하더라”며 “촬영했던 순간들이 생각나 감회가 색다른 것 같았다”고 소희와의 변함없는 우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8월19일 발매된 앳스타일 9월호에서 선미는 눅스(NUXE), 라우쉬(RAUSCH)와 함께 ‘Why are you So Beautiful’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9월호에서는 선미의 원더걸스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와 메이크업 비법 및 몸매 관리 비결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자료제공=앳스타일]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테고리
제목
TV  설 특집 콘서트 생쑈 트롯 한마당 file
TV  한혜진 아이키, '결혼 말고 동거' 러브스토리 첫 방송 file
TV  부천 신세계 밥상 이북식 접시만두 맛집 맛은(?) file
TV  신종 병역비리 가짜 뇌전증, 중국발 코로나 대란 또 오나? file
스타  윤소이 딸, MSG 없는 이유식 먹고 열흘간 구토 file
TV  윤철형, 아내 김태연과 달달한 동태탕 애정 과시 file
스타  원더걸스 선미, 물 오른 미모의 비결 공개 file
TV  구르미 그린 달빛 태항호, 소탈한 매력 눈길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