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경제/행정


카테고리 : IT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제52회 ‘백상예술대상’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법, 트위터에 있다.

 

트위터 코리아(Twitter Korea)는 ‘제52회 백상예술대상’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국내 유일의 종합 예술 시상식인 백상예술대상은 오늘 저녁 8시 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트위터 이용자들은 52회 백상예술대상 공식 계정(https://twitter.com/JTBC_Awards)과 해시태그 #백상예술대상을 통해 시상식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현재 백상예술대상 트위터에는 작품상, 연출상, 연기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친 수상 후보 작품들과 후보자들을 소개하는 트윗이 업로드되고 있다. 이용자들이 흥미롭게 후보작을 살펴볼 수 있도록 영상과 함께 각 후보작들을 소개하는 재치 있는 멘트가 더해져 즐거움을 배가시켜 주고 있다.

 

1241ee2e3dd15c609d8950d37c6a456f.jpg

 
또한 트위터에서는 본행사 전중후의 다양한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레드 카펫 현장 소식부터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스타들의 무대 뒤 모습, 수상 소감 등 정규방송에서 보기 힘든 이색 콘텐츠들이 트위터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방송 직후에는 아쉽게 생방송을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시상식 하이라이트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트위터는 백상예술대상을 비롯해 미국의 아카데미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 등 국내외의 다양한 시상식 행사에서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와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다.[사진제공=트위터 코리아]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