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카카오,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8월 4일 프리오픈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02 14:32:33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8월 4일 프리오픈을 앞둔 감성SNG(소셜네트워크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홍보 모델 아이유가 부른 테마송과 뮤직 비디오 (https://youtu.be/CYtrtH3UPCY)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놀러와 마이홈’ 뮤직 비디오에서, 아이유는 자신의 집들이에 초대한 친구들에게 노래를 선사하는 모습을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담아냈다. 이 곡은 노랫말 속에 아이유의 주요 히트곡 이름들을 녹여낸 것도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중인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의 12년 노하우가 담긴 감성 SNG로, 사전예약자만 100만명에 육박한 것은 물론, 출시에 앞서 공개한 브랜드웹툰 역시 큰 인기를 얻는 등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674efecd887395888996ce3bb72038b3.jpg

 
‘놀러와 마이홈’ 사전예약과 각종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페이지’(http://myhome.game.kaka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 놀러와 마이홈 아이유 티징 영상 공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27 17:38:02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7일, 8월 초 출시를 앞둔 감성SNG(소셜네트워크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공식 티징 영상(https://youtu.be/HAi10ziz6vY)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놀러와 마이홈’ 티징 영상은,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가 게임 속 자신의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 나만의 공방을 꾸미는 모습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게임플레이 그대로 집안을 꾸미고 음식을 마련해 ‘마이홈’을 찾은 친구들과 가든파티를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놀러와 마이홈’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는 풀버전 영상 및 다양한 독점 콘테츠를 '놀러와 마이홈' 출시 전후로 선보일 예정이다.

 

d86b9a08b8c540bbffddc8fbe9806f17.jpg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중인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의 12년 노하우가 담긴 감성 SNG로, 사전 예약 참가자 80만을 돌파하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놀러와 마이홈’ 사전예약과 각종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놀러와 마이홈 사전예약 페이지’(http://me2.do/FVvmhhbG)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 카카오게임 공식 브랜드 모델로 '아이유' 발탁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20 18:05:50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카카오게임을 대표할 새 얼굴로 국내대표 싱어송라이터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유는 지난 6월 초부터 카카오게임의 스플래시 영상 내 징글(Jingle)의 주인공으로, 카카오게임이 추구하는 '게임 이용자를 재미의 세계로, 파트너를 성공의 세계로 함께 안내하는 우주선(U.F.O. - Ultra Fun Object)’의 새로운 즐거움을 대표하는 스타로서 공식 브랜드 모델로도 선정되었다.

 

아이유는 8월 출시 예정인 카카오게임S 대표 SNG (social networking game)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를 시작으로 카카오게임 모델로 정식 활동하며, 카카오게임은 ‘놀러와 마이홈’과 관련해 아이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b145317451701c3408ba05e0f5573e82.jpg

 
카카오는 “아이유가 보여주는 특별한 젊음, 즐거움이 카카오게임과 잘 어울려 카카오게임의 목소리로 먼저 선보였으며 본격적으로 광고모델로도 함께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카카오게임 콘텐츠를 통해 아이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밝혔다.[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브랜드 웹툰 연재 시작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13 10:48:34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3일, ‘카카오게임 S’ 출시 예정작인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이하 ‘놀러와 마이홈’)’의 브랜드 웹툰을 연재한다고 밝혔다.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웹툰은 다음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양말 도깨비’의 작가 ‘만물상(필명)’이 집필을 맡고, 카카오 계열사인 포도트리가 서비스하는 다음웹툰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총 8회에 걸쳐 연재 된다.

 

실제 게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만물상 작가 특유의 동화풍 감성 작화로 풀어낸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웹툰은, 게임과의 스토리 연계성을 높여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9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인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을 통한 마케팅으로 게임을 하지 않는 일반 독자층을 새로운 게임 이용자로 유입시키는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지난달 출시된 ‘검과 마법 for Kakao’의 경우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브랜드 웹툰을 통해 출시 초기 유의미한 흥행 성과를 거두고 있어 향후 카카오의 콘텐츠 서비스가 게임 파트너들의 성공을 견인할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적극 활용될 전망이다.

 

1.jpg

 
한편 카카오는 카카오게임 입점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카카오 공동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활용한 전방위 마케팅 지원을 통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형태로 모바일게임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이시우 카카오게임 퍼블리싱 팀장은 “카카오페이지, 다음웹툰, 카카오택시. 카카오드라이버 등 다양한 서비스들과 게임을 접목한 멀티 채널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카카오 서비스들과의 시너지를 통해 이용자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파트너들에게는 더 높은 성공 가능성을 약속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중인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의 12년 노하우가 담긴 정통 SNG(소셜네트워크게임)로, 사전예약 한달만에 75만 명이 넘는 참가자를 기록하며 하반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SNG 장르의 부활을 노리고 있다.

 

‘놀러와 마이홈’의 사전예약, 이벤트, 각종 게임 관련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페이지( http://myhome.game.kaka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엔진, (주)카카오게임즈로 사명 변경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6.20 10:30:23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의 게임 전문 계열사 (주)엔진이 내달부터 (주)카카오게임즈로 사명을 변경한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0일, (주)엔진(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사명을 (주)카카오게임즈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오는 6월 30일 (주)엔진의 임시주총을 통해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카카오는 (주)엔진의 이번 사명 변경에 대해 멀티 플랫폼 게임 전문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카카오 공동체로서의 일체감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사명을 카카오 브랜드로 통일 함으로써 국내 유수의 파트너들과 협력시 긍정적인 효과를 극대화하고, 해외 게임사업 확대를 통한 카카오의 브랜드 가치 제고 효과도 함께 거두기 위함이란 설명이다.

 

한편 (주)엔진은 사명 변경을 계기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북미와 유럽에서 최고의 PC 온라인 게임으로 인정받는 ‘검은사막’을 서비스중인 ‘다음게임유럽’의 사명을 ‘카카오게임즈 유럽(Kakao Games Europe B.V.)’으로 변경하고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거점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카카오게임즈 미국(Kakao Games USA Inc.)’ 설립을 이달 중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다.

 

이들 해외 법인은 향후 카카오 브랜드로 PC, 모바일, 스마트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현지에 최적화된 게임들을 서비스 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카카오의 기업 인지도 확대에 기여할 전망이다. 또한 국내 개발사들의 해외 진출 지원 및 현지 개발사들의 게임 소싱과 퍼블리싱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주)엔진이 진정한 글로벌 게임 전문기업으로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 총괄 부사장은 “이번 결정은 카카오의 핵심 계열사로 성장한 (주)엔진의 위상을 보여줌과 동시에, 카카오의 게임 사업 확대에 대한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사명 변경을 계기로 향후 모든 디스플레이에 게임을 제공하는 멀티 플랫폼 게임 전문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카카오의 글로벌 게임사업 확대를 위한 첨병 역할을 본격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2013년 8월 설립된 (주)엔진은 모바일, PC, VR(Virtual Reality), 스마트TV 를 아우르는 멀티 플랫폼 게임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다양한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해 오고 있다. 2015년 8월 카카오 계열사에 편입된 후, 국내 유망 게임 개발사 발굴은 물론 모회사인 카카오와 함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중이며, 다음게임과의 합병을 통해 한국과 북미, 유럽에서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을 성공리에 서비스하며 PC온라인게임 분야에서의 경쟁력도 함께 확대해 가고 있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게임 S 2탄 '놀러와 마이홈' 사전예약 실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6.14 11:41:29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4일, 두번째 ‘카카오게임 S’ 출시작인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이하 놀러와 마이홈)’의 사전예약( http://me2.do/FVvmhhbG )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중인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가 슈퍼노바11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정통 SNG 라는 점에서 유저들 사이에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놀러와 마이홈’은 수채화 풍의 깜찍한 그래픽과 특유의 세계관을 잘 녹여낸 스토리, SNG 장르 최초로 선보이는 크래프팅(제작) 시스템과 함께 다수의 유저들과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신개념 소셜 기능을 탑재해 친구와 함께 즐기는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는 ‘놀러와 마이홈’ 사전예약 오픈을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페리테일 이모티콘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등록한 친구 숫자에 따라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사한다.

 

1.jpg

 
이시우 카카오게임 S TF장은 “’놀러와 마이홈’은 국내 모바일 SNG계의 거장 김대진 대표의 12년에 걸친 개발 노하우가 담긴 작품”이라며, “카카오의 강력한 소셜그래프와 결합해 모바일 SNG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는 ‘놀러와 마이홈’의 깜찍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사전예약 영상’ ( https://youtu.be/j8vTKtduetE ) 도 함께 공개했다. 기본적인 게임성과 함께 카카오톡을 활용한 다양한 소셜 기능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게임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게임, 아이유 목소리 담은 새로운 스플래시 영상 공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6.09 11:53:53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9일, 카카오게임의 새로운 스플래시 화면 영상(http://tvpot.daum.net/v/va6b7vtovOPfor9aP9vrvjv)을 첫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스플래시 화면은 스마트폰에서 카카오게임 구동 시 이용자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영상으로 카카오게임의 새로운 아이콘인 UFO 형상의 우주선과 함께 가수 아이유의 징글(Jingle)을 담아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카카오게임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지금까지 카카오의 모바일 서비스 중 스플래시 화면에 음성 효과가 삽입된 건 이번이 첫 사례로, 카카오는 지난 달 카카오게임 공식 SNS 페이지를 통해 ‘카카오게임의 새로운 목소리는 대체 누구 집 아이유?!’라는 제목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4월 ‘2016 카카오게임 파트너스데이’에서 처음 공개된 카카오게임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는 게임 이용자를 재미의 세계로, 파트너를 성공의 세계로 함께 안내하는 우주선(U.F.O. - Ultra Fun Object)을 모티브로 삼아 개발됐으며, 달라진 카카오게임의 특징을 형상화했다.

 

카카오는 “카카오게임을 실행할때 이용자가 가장 먼저 만나는 스플래시 화면에서 부터 카카오만의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계열사인 로엔의 도움을 받아 인기 가수 아이유의 음성을 삽입했다”며 “기존 카카오게임의 BI 였던 조이스틱이 모바일 게임의 즐거움을 표현했다면, UFO 형상의 새로운 BI는 이용자, 파트너와 함께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카카오의 강한 의지도 함께 담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새로운 스플래시 영상 공개를 기념해 6월 9일부터 20일까지 SNS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게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akaogameteam )과 카카오 스토리 채널( story.kakao.com/ch/kakaogame/app )에 올라온 ‘아이유 메이킹 필름 공개’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완료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이중 100명을 추첨해 특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카카오게임의 브랜드 물품을 증정한다.

 

새로운 카카오게임 스플래시 영상은 오늘부터 파트너사들에게 배포되며 향후 출시될 ‘for Kakao’ 게임 타이틀은 물론 기존 타이틀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 모바일 게임 '녹스 앱플레이어' 도입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5.30 10:47:15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30일, PC용 모바일 앱플레이어 전문기업 듀오디안 온라인 테크놀로지(대표 Zhe Han, 이하 듀오디안)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고 카카오 게임 서비스에 ‘녹스(NOX) 앱플레이어’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듀오디안은 중국 바이두 출신 개발자들이 2015년 3월 설립한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녹스 앱플레이어’ 개발사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2015년 6월 첫 출시된 ‘녹스 앱플레이어’는 PC 환경에서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모바일앱 실행을 지원하는 일종의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이 없어도 다양한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경우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PC의 장점인 대화면 모니터와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시 발생하는 발열과 배터리 소모 등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다.

 

NOX_BI.jpg

 
카카오는 듀오디안과 협력해 올해 3분기 윈도우 OS 버전, 연내 맥 OS 버전 출시를 목표로 카카오게임에 최적화된 앱플레이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관련 서비스 전담 조직을 별도로 갖춰 기존 에뮬레이터 기술들이 갖고 있던 어플리케이션 호환성 문제를 보완해 개발자는 물론 사용자 모두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카카오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모바일 기기로만 카카오게임을 플레이했던 이용자들이 PC에서도 간편하게 동일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의 니즈에 발 맞춰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 프렌즈런 for Kakao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5.25 13:36:23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5일,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와 이노에이지(대표 금정민)가 카카오프렌즈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렌즈런 for Kakao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참가자 111만명이라는 카카오게임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이후 5월 15일부터 진행된 프리오픈 기간동안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iOS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17일 정식 출시한 지 나흘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순위 1위에 연달아 등극하며 새로운 국민 모바일 게임 탄생 가능성을 조심스럽게 점치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프렌즈런 for Kakao’는 출시 일주일만인 25일까지 15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주요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에 빠르게 진입해 RPG 장르가 대세인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대중성있는 IP와 결합한 캐쥬얼 장르 게임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1.jpg

 
카카오는 넥스트플로어와 함께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렌즈런 for Kakao’ 정식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행사 기간동안 생명력 업그레이드 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의 신상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모티콘은 해당 조건 달성후 게임내 로비화면>이벤트>보상받기 버튼 선택 후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는 게임 메시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게임S 원(O.N.E) for kakao 사전예약 100만 돌파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5.20 11:01:18

카테고리 : 게임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퍼블리싱하고 코어크리에이티브(대표 김동국)가 개발중인 첫번째 ‘카카오게임 S’ 출시작 ‘원(O.N.E, Odium Never Ends) for Kakao’가 사전예약 시작 43일만에 참가자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원(O.N.E) for Kakao’의 사전예약 100만 돌파는 카카오게임을 통해 출시된 RPG 사상 최초로 달성한 기록으로, ‘수호’, ‘습격’, ‘복수’의 세 가지 키워드 중심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유저간 치열한 공방에 초점을 둔 독특한 게임성이 유저들에게 어필했기 때문이라고 카카오는 밝혔다.

 

특히 이번 성과가 막대한 물량 공세를 진행하는 대다수 대작 게임들과 달리, 카카오의 모바일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게임 관여도가 높은 유저 대상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거둔 것이어서 카카오의 퍼블리싱 역량과 카카오게임 플랫폼이 가진 강력한 모객 능력을 입증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1.jpg

 
한편 카카오는 ‘원(O.N.E) for Kakao’ 사전예약 1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늘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게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akaogameteam )의 ’O.N.E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 게시글을 선택해 100만 달성 축하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 게시글을 타임라인 전체 공개로 친구들과 공유하면 된다. 카카오는 축하 댓글과 게시글 공유를 마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쿠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O.N.E)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이달 말까지 카카오톡 게임하기( http://kko.to/xlZ5Ev3KE )와 원스토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6월초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사진제공=카카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