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배우 김성은,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캐스팅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09 09:14:15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성은이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배급 ㈜이수C&E, 제공/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 감독 김덕수)으로 반가운 연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오늘(9일) 김성은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측은 "김성은이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보이스피싱으로 날아간 국가안보국 예산을 찾기 위한 비정규직 국가안보국 내근직 요원과 지능범죄수사대 형사의 예측불허 잠입 작전을 그린 영화로, 배우 강예원과 한채아의 캐스팅으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기대작이다.

 

김성은은 이혼 후 딸의 양육비를 벌기 위해 보이스피싱에 나섰지만 죄책감에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직원 ‘은정’ 역을 맡아 인간적인 면모를 가진 감초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f6e693bfcac14b7832c1e6c56a2f89a0.jpg

 
평소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은이 2013년 영화 <밤의 여왕> 이후 3년 만에 스크린으로 연기 컴백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성은이 연기 변신에 나설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8월 중 크랭크인해 내년 초 개봉할 예정이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하재숙, 영화 국가대표2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13 08:48:45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하재숙이 영화 <국가대표2>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해 온 배우 하재숙이 올 하반기 유쾌한 웃음과 시원한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국가대표2>(제공/배급 매가박스㈜플러스엠/제작 KM컬쳐㈜/감독 김종현)의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하키 스틱을 손에 든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눈빛에서 전해지는 진지함이 역할에 대한 높은 몰입도가 느껴져 눈길을 끈다.

 

영화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로 극중 하재숙은 전 필드하키 선수 출신의 유일한 아줌마 선수 ‘영자’ 역을 맡았다.

 

7526ef8401722391b00b7eab8940f756.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재숙 입김부터 포스 장난 아니다', '진짜 선수 같은 느낌', ‘이번 여름 제일 기대하는 영화', '개봉일 빨리 왔으면’, ‘하재숙 역할이랑 싱크로율 100%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재숙이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영화 <국가대표2>는 오는 8월 개봉한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박혁권, 영화 <특별시민> 특별출연 확정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01 08:45:08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혁권이 영화 <특별시민>(제작 ㈜팔레트픽처스, 감독 박인제)에 특별출연 한다.

 

오늘(1일)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박혁권이 박인제 감독의 정치드라마 영화 <특별시민>에 특별출연 한다"고 밝혔다.

 

영화 <특별시민>은 대한민국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서울특별시장 ‘변종구’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앞서 <특별시민>은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캐스팅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박혁권은 극중 ‘계봉식’ 역으로 짧지만 강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개봉한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의 출연과 영화 <택시운전사>의 캐스팅 사실을 알리며 스크린을 활보하고 있는 배우 박혁권이 연이어 <특별시민>에도 특별출연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영화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eaf4c4a9453456735ec2b9fd64417152.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혁권 역할마다 다 다른 느낌이다’, ‘이번 영화도 기대된다’, ‘믿고 보는 박혁권’, ‘역시 박혁권 장르를 뛰어넘는 배우네’, ‘특별시민 이름만큼 특별하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은 현재 영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위해 차기작 선정에도 신중을 기하고 있다.[자료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혁권,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스틸컷 공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6.02 10:25:01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혁권의 강렬한 이미지가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6월 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제공/배급 NEW/제작 ㈜콘텐츠케이/감독 권종관)에 출연한 박혁권의 색다른 카리스마가 담긴 스틸컷이 공개돼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차에 타 강렬한 눈빛을 발산해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검은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모습에서는 형사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듯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권력과 돈으로 살인까지 덮어버린 재벌가의 만행을 파헤치는 사건 브로커의 통쾌한 수사극으로 박혁권은 형사 ‘양용수’ 역으로 분해 사건 브로커 ‘필재’ 역의 김명민과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다.

 

65c37483aca934d5777bd0a328b00cc9.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혁권 수트 입은 모습 카리스마 폭발', '형사 역할 뭔가 새롭네', '박혁권-김명민 맞붙는 연기 볼만하겠다', '박혁권 영화 출연 소식 자주 들려서 넘나 좋은 것’, '개봉일 빨리 와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이 출연을 알린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오는 6월 16일 개봉한다.[사진제공=NEW]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혁권 인디포럼2016 사회자 선정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5.24 10:55:15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혁권이 <인디포럼2016> 영화제의 포문을 연다.

 

평소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시선을 압도했던 배우 박혁권이 <인디포럼2016> 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알려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인디포럼2016>은 5천여 명의 관객과 백여 명의 감독이 모이는 흥겨운 축제의 장으로 국내 유일의 비경쟁 독립영화제이며 71편의 신작전과 5편의 인디포럼포커스, 포럼기획전 등 다양한 상영작과 부대행사로 관객들을 맞이 할 예정이다.

 

43815b5a2d0a45280f440b73fb2d63be.jpg

 
맡은 역할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 사이에 ‘박혁권 신드롬’을 일으켰던 배우 박혁권은 연극, 독립영화 등 가리지 않고 단역부터 차근차근 연기내공을 쌓아왔다. ‘독립 영화계의 신’ 이라고 불렸던 그가 이번에는 사회자로서 영화제에 참석한다는 소식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혁권이 사회라니 개막식이 언제죠’, ’사회보는 모습 보면 심쿵할 듯’, ‘혁권오빠 차기작 기다리고 있어요’, ‘간만에 혁권오빠 소식 들으니까 넘나 좋은 것’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혁권이 사회를 보게 될 <인디포럼2016>은 오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8일간 서울아트시네마, 인디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창석, 범죄 스릴러 영화 '브로커' 출연 확정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2.03 08:18:58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고창석이 영화 ‘브로커’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영화 ‘브로커’는 정부 고위 관계자의 딸이 살해당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로, 임주환, 김영광, 이성경의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2016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작품이다.

95c080248e0deab55c1313d81fa02fdc.jpg

 
극중 고창석은 국내 최고 로펌의 사무장 ‘고광수’ 역을 맡았다. 변호사로 분하는 김영광의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고창석 특유의 존재감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고창석은 2014년 영화 ‘기술자들’에서 업계 최고의 마당발로 통하는 인맥기술자로 출연해 웃음과 반전을 선사했던 데 이어 김홍선 감독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