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아이돌 그룹 24K(투포케이) 1억5천만원 뮤직비디오로 역대급 컴백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04 18:46:05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해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남성 7인조 그룹 24K(투포케이)가 유명 아티스트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등에 업고 드디어 8월 컴백한다. 디지털 싱글 ‘Still 24K’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24K의 컴백은 ‘날라리’ 활동 이후 10개월만이다.

 

‘Still 24K’에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특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SM, YG에 버금가는 컴백이라는 평과 함께 주목 받고 있다.


‘Still 24K’는 유명작곡가 RAINSTONE과 24K 리더인 코리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합작품이다.

 

RAINSTONE은 원더걸스의 ‘텔미’ ‘노바디’, 2pm의 ‘10점만점에 10점’ ‘Heartbeat’, Stevie Wonder와의 ‘Wonder Love’, Brian Mcknight, 산이, 버벌진트와의 ‘RAINSTONE by RAINSTONE’ 등의 작곡, 편곡을 하며 국외에서 더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프로듀서다.

 

코리는 24K의 ‘오늘 예쁘네’ ‘날라리’ 등을 작곡부터 편곡 믹스 마스터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혼자 해내며 EDM의 신흥 강자라는 평을 듣고 있는 신예 실력파.

 

RAINSTONE과 코리가 공들인 작품에 국내 최고의 작사가로 손꼽히고 있는 김이나가 가사를 붙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fa94d14db1f111df39b011e699a4127e.jpg

 
안무는 DQ 출신 안무팀 Jiggy가 기획했으며,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이끄는 한국 최고의 뮤직비디오 프로덕션인 쟈니브로스(Zanybros)에서 무려 1억5천만원을 들여 블록버스터급으로 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Still 24K’는 Euro EDM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EDM 팝스타일의 곡이다.  반복되는 Hook의 Still 24K라는 파격적인 형식의 허밍 코러스가 독특한 느낌을 던져주는 인상적인 곡이다.

 

타이틀곡 제목과 가사는 팀 이름인 '24K'에서 착안해 온갖 시련이 닥쳐와도 여전히 빛나는 금처럼 묵묵히 전진하겠다는 자신들의 다짐을 그리고 있다.

 

대형 기획사인 SM과 YG급에 못지 않은 규모로 컴백하는 24K가 ‘Still 24K’를 빅히트 시키며 ‘순금돌’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인 아이돌 인엑스(INX) 데뷔곡 '오나' 2일 정오 공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02 08:05:50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인 아이돌 인엑스(INX)의 데뷔곡 ‘오나’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일 정오, 신인 5인조 보이그룹 인엑스(INX)는 첫 디지털 싱글 ‘오나(Alright)'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번에 공개될 타이틀곡 ‘오나(Alright)'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부드럽지만 애절하게 표현했으며, 떠나간 사랑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감성이 돋보이는 강렬한 일렉트로 팝 댄스곡이다.

 

데뷔곡 ‘오나(Alright)’는 ’동방신기‘, ’틴탑(Teen Top)', ‘김재중’, ‘스테파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진짜 사나이’가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특히 멤버 본국과 지남이 타이틀곡 안무를 직접 창작한 것으로 알려지며 실력파 아이돌의 등장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0aecc39a6df249ded84dc26a3b82fbd2.jpg

 
인엑스(INX)는 상호, 준용, 본국, 지남, 윈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평균 키 180cm의 우월한 기럭지와 잘생긴 비주얼로 데뷔전부터 중국 행사에 초청되고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인 ‘텅쉰즈보(텐센트.腾讯直播)’를 통해 8만명 이상이 좋아요를 누르는 등 데뷔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은 그룹이다. 또한, 데뷔곡 ‘오나(Alright)’에 중국 유명 방송인이자 음악인 란티엔양(兰天洋)과 유명 프로듀서 겸 매니저 왕칭저(王庆泽)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엑스(INX)는 오늘(2일) 정오 데뷔곡 ‘오나(Alright)'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같은 날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사진제공=NA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로트 가수 박구윤-윤수현 가요무대 '한국음반사 편' 출연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01 10:41:52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트로트 가수 박구윤과 윤수현이 오늘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박구윤과 윤수현은 8월 1일 밤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478회 '한국음반사' 편에 출연해 '눈물의 오리정'을 열창,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인다.

 

'가요무대'에서 박구윤과 윤수현은 '눈물의 오리정'을 통해 출중한 가창력과 호소력있는 감정처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박구윤과 윤수현은 '눈물의 오리정'을 통해 박재홍, 옥두옥의 노래를 전통가락 그대로 훌륭히 소화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눈물짓게하는 슬픈 사랑의 멜로디를 선보인다.

 

3707bec4a8055043fcb0b53f63dc9629.jpg

 
한편 김동건 MC의 진행으로 이날 '가요무대'에는 박구윤, 윤수현 외에도 , 김연자, 박혜신, 진송남, 안다미, 권성희, 김상희, 남상규, 문희옥, 조정민, 김상배, 배금성, 현당, 송란 등이 출연한다.

 

한편 KBS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H.I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예 보이그룹 인엑스, 멤버 5인 사진 공개…데뷔곡 '오나'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22 08:12:38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인 5인조 아이돌 인엑스(INX)가 베일을 벗었다.

 

신인 보이그룹 인엑스(INX)는 지난 19일부터 공식 채널들을 통해 하루에 한 명씩 멤버들의 개인 자켓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까지 공개된 멤버는 상호, 준용, 본국, 지남으로 내일(23일) 윈의 자켓 사진 공개를 마지막으로 인엑스(INX) 멤버가 모두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인엑스(INX) 멤버들은 블랙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반면, 이와 상반되게 어딘지 모르게 쓸쓸한 눈빛과 아련한 표정은 데뷔 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인엑스(INX) 데뷔곡 ‘오나’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남자라는 컨셉을 담았다. 떠나간 사랑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감성이 돋보이는 강렬한 일렉트로 팝 댄스곡으로, 오는 2일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멤버 지남, 본국이 직접 안무를 창작한 것으로 알려져 실력파 아이돌의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908ccc1c504bc46793d63746a4800a40.jpg

 
인엑스(INX)는 데뷔 전부터 중국 공연과 중국 아프리카 TV의 고정 출연을 확정 하는 등 이미 해외에서 팬덤을 형성한 특급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이번 데뷔곡 ‘오나’는 중국 유명 방송인이자 음악인 란티엔양(兰天洋)과 유명 프로듀서 겸 매니저 왕칭저(王庆泽)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엑스(INX)는 오는 2일 데뷔곡 ‘오나’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같은 날 방송을 통해 데뷔무대를 꾸밀 예정이다.[사진제공=나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김기방, 정오의 희망곡 게스트 출연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13 08:42:32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기방이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8일 막을 올린 음악극 <유럽블로그>에서 첫사랑을 찾아 무작정 유럽으로 떠난 남자 ‘석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기방이 내일(14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얼마 전 KBS 쿨FM <박지윤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뛰어난 입담은 물론 음악극 <유럽블로그>의 삽입곡 ‘여행자의 노래’를 열창해 감춰둔 노래 실력까지 뽐낸 김기방이 또 한 번 라디오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기방이 출연중인 <유럽블로그>는 배우들이 직접 열흘간 유럽을 여행하며 일어난 에피소드와 현지 영상을 극 속에 녹여내 관객들과 함께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공감대를 형성해주는 오감만족 힐링 여행극이다.

 

fe0fb35aa8b3f365d4326c34655eab78.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일 점심 먹으면서 들어야겠다, '김기방 입담 벌써 기대된다', '유럽블로그 한 번 보고 싶어지네', ‘지난번에 들으니까 노래 진짜 잘하더라’, ‘기방이형 나오니까 꿀잼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방의 유쾌한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은 내일 낮 12시에 전파를 탄다.[사진제공=아시아브릿지]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래퍼 제니씨, 첫 솔로 앨범 'True be honest'로 컴백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12 09:19:09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그룹 탑독의 멤버 제니씨(후너스엔터테인먼트)가 솔로 가수로 변신, 실력파 래퍼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니씨는 12일 정오 멜론을 통해 자신의 첫 솔로 앨범 ‘True be honest(트루 비 어니스트)’를 공개하고 활동에 나서며 래퍼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번 제니씨의 솔로 앨범은 탑독 4집 활동 이후 공백기 동안 그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면서 느낀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 곡 ‘disillusion(디스일루션)’은 자신이 만든 환상 속에서 빠져나와 현실을 보며 치열하게 음악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노래한 곡으로 진솔하고 거침없이 풀어낸 가사에 제니씨의 감성을 녹여냈다.

 

ad93542f3baeaaf27f1a6d87103020ef.jpg

 
특히, 이번 앨범은 같은 그룹의 멤버인 낙타가 작곡과 편곡, 아톰이 피처링에 각각 참여하였고 수록곡 5곡 모두를 제니씨가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본인만의 개성있는 음악으로 자생력을 키우며 싱어송라이터이자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제니씨는 “첫 솔로 앨범 ‘True be honest’를 통해 아이돌그룹 멤버에 대해서 대중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 한계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다.“는 자신의 음악적 포부를 밝혔다.[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