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해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남성 7인조 그룹 24K(투포케이)가 유명 아티스트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등에 업고 드디어 8월 컴백한다. 디지털 싱글 ‘Still 24K’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24K의 컴백은 ‘날라리’ 활동 이후 10개월만이다.

 

‘Still 24K’에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특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SM, YG에 버금가는 컴백이라는 평과 함께 주목 받고 있다.


‘Still 24K’는 유명작곡가 RAINSTONE과 24K 리더인 코리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합작품이다.

 

RAINSTONE은 원더걸스의 ‘텔미’ ‘노바디’, 2pm의 ‘10점만점에 10점’ ‘Heartbeat’, Stevie Wonder와의 ‘Wonder Love’, Brian Mcknight, 산이, 버벌진트와의 ‘RAINSTONE by RAINSTONE’ 등의 작곡, 편곡을 하며 국외에서 더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프로듀서다.

 

코리는 24K의 ‘오늘 예쁘네’ ‘날라리’ 등을 작곡부터 편곡 믹스 마스터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혼자 해내며 EDM의 신흥 강자라는 평을 듣고 있는 신예 실력파.

 

RAINSTONE과 코리가 공들인 작품에 국내 최고의 작사가로 손꼽히고 있는 김이나가 가사를 붙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fa94d14db1f111df39b011e699a4127e.jpg

 
안무는 DQ 출신 안무팀 Jiggy가 기획했으며,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이끄는 한국 최고의 뮤직비디오 프로덕션인 쟈니브로스(Zanybros)에서 무려 1억5천만원을 들여 블록버스터급으로 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Still 24K’는 Euro EDM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EDM 팝스타일의 곡이다.  반복되는 Hook의 Still 24K라는 파격적인 형식의 허밍 코러스가 독특한 느낌을 던져주는 인상적인 곡이다.

 

타이틀곡 제목과 가사는 팀 이름인 '24K'에서 착안해 온갖 시련이 닥쳐와도 여전히 빛나는 금처럼 묵묵히 전진하겠다는 자신들의 다짐을 그리고 있다.

 

대형 기획사인 SM과 YG급에 못지 않은 규모로 컴백하는 24K가 ‘Still 24K’를 빅히트 시키며 ‘순금돌’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