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어니스트뉴스 즐겨찾기

AOA 설현, 코스모폴리탄 9월호 커버 장식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18 08:10:21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AOA의 설현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9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청순부터 섹시까지 9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설현은 <코스모폴리탄> 9월호 화보를 통해 순수한 소녀의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여인의 모습을 넘나들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특별 제작된 스크루 드라이버로 나사를 조여서 착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러브 컬렉션, ‘못’ 모티브의 주얼리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 그리고 각각의 원석마다 서로 다른 의미를 담은 행운의 부적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착용한 채 카메라 앞에 선 설현은 최근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가수뿐만이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자질을 보여주고 있다.

 

6b3981c4e5abb81bf1ac4c5ef3ef3d1b.jpg

 
한층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설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www.cosmopolitan.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까르띠에]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오아이, 팬콧 FALL 화보 공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8.17 08:42:34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팬콧 (대표 최정욱)이 전속모델 아이오아이와 함께 한 팬콧 16 FALL 화보가 공개 됐다.

 

이번 팬콧 FALL 화보에는 현재 ‘whatta man’을 통해 유닛 활동을 시작, 카리스마 넘치는 성숙한 변신을 통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이오아이의 멤버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과 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유연정의 러블리한 걸크러쉬를 엿볼 수 있다.

 

아이오아이는 이번 팬콧의 FW 시즌 테마인 ‘보헤미안 힙스터’를 아이오아이만의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 아이오아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데님 아이템부터 스타일리시한 점퍼 아우터까지 다양한 팬콧의 FALL 의상을 소화하며, 아이오아이의 매력을 발산했다.

 

60ca13946216b638d8327908485c4484.jpg

 
팬콧의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의 주요 테마인 ‘보헤미안 힙스터’를 모티브로 인디언, 에스닉, 히피 무드를 기하학적 패턴과 팬콧만의 컬러, 아트윅으로 재해석해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현했다.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 구성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시크한 스타일, 때로는 여성스러운 걸리시한 매력까지 어필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팬콧은 FW 시즌 아이오아이와 함께하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으로 아이오아이와 함께 한 팬콧 FW 화보는 8월 팬콧 공식 홈페이지(www.pancoat.com)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팬콧]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코스테, 서포트 위드 스타일 캠페인 진행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30 06:05:45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글로벌 캠페인 ‘서포트 위드 스타일(Support with Style)’을 진행한다.

 

프랑스의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Rene Lacoste)에 의해 설립된 라코스테는 창립 이래 우아한 스타일이 녹아 있는 프리미엄 스포티 캐주얼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전 세계에 불고 있는 스포츠 물결과 더불어 강한 스포츠 DNA의 뿌리를 지닌 라코스테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신 하에 ‘서포트 위드 스타일(Support with Style)’ 캠페인을 진행한다.

 

7fb68946a88adc1d00c205dc91f622a2.jpg

 
‘우아한 스타일과 페어 플레이 정신으로 하나가 되어 응원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 캠페인은 “스타일이 없다면 진정한 승리가 아니다(Without style, playing and winning are not enough)”라는 르네 라코스테의 정신을 그대로 담았다. 광고, 영상, 화보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로 선보이는 캠페인 스토리는 온∙오프라인의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라질에서 촬영된 광고 캠페인은 프랑스 유명 여배우이자 모델인 에믈린 발라드와 영국 톱 모델 조지 바넷의 우아함과 스타일이 함께하는 페어플레이 정신을 담아 눈길을 끌었으며, 프랑스 일렉트로 팝 듀오 ‘더 슈즈 (THE SHOES)’의 유니크한 비트가 함께한 캠페인 비디오는 퍼포먼스 댄스 아트 그룹 ‘I COULD NEVER BE A DANCER’의 연출로 경쾌한 무브먼트가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응원 댄스를 탄생시키며 유행을 예고했다.

 

5aa48805eb47a56a860875c3b3dce189.jpg

 
더불어 ‘프렌치 스포팅 스피릿 캡슐 컬렉션(French Sporting Spirit Collection)’을 선보이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우아한 응원룩을 제안한다. 컬렉션의 디자인 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프랑스 국기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화이트, 레드가 포인트가 되는 트리컬러이다. 이는 브랜드의 심볼인 악어 로고와 폴로 셔츠의 깃, 스웻 셔츠의 소매 등 디테일에 포인트를 살려 브랜드의 프렌치 헤리티지를 강조함은 물론 컬렉션에 역동적인 스포티 무드를 더했다. 해당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를 포함 티셔츠, 집업 후디, 반바지 등으로 구성되어 선보인다.

 

라코스테의 글로벌 프로젝트 ‘서포트 위드 스타일(Support with Style)’은 8월 한달 동안 전세계 라코스테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캠페인 스토리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소비자들 또한 해시태그 #SupportWithStyle을 통해 캠페인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http://www.lacoste.co.kr),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포츠 열기에 합류하고 싶은 스포츠 팬이라면, 올 여름 라코스테의 우아한 응원룩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사진제공=라코스테]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라르다렐, 옵티컬 블라우스 출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7.26 18:36:32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프랑스 정통 클래식에 최신 트렌드를 조합하여 매 시즌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는 제라르 다렐(GERARD DAREL)이 ‘옵티컬 블라우스(OPTICAL BLOUSE)’를 출시했다.

 

스트라이프 방향과 간격에 변주를 주어 리드미컬함을 살린 옵티컬 블라우스는 교차되는 직선 패턴이 인상적인 실크 소재의 써머 아이템이다.

 

단순하지만 강렬한 직선에 의한 컬러 플레이가 상큼한 매력을 선사하는 이 블라우스는 깔끔한 화이트&레드, 싱그러운 블랙&그린 두 가지로 출시된다.

 

788b823aeeed8624f1f4295c50175868.jpg

화이트&레드 스트라이프/그린&블랙 스트라이프 (가격:418,000원)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으며 와이드 팬츠나, 페미닌한 스커트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평소 차분한 컬러를 즐기고 프린트에 도전하지 못했던 이들이라면 올여름은 제라르 다렐(GERARD DAREL)에서 추천하는 ‘옵티컬 블라우스(OPTICAL BLOUSE)’를 선택해 보자.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다 vs 산 바캉스 룩 장소별 스타일링 추천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6.23 09:50:57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을 떠나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막상 짐을 싸려면 어디서부터 챙겨야 할지 고민이 될 때가 많다. 휴가지에 따라 달라지는 바캉스 룩. 꼭 필요한 아이템들만 알차게 준비할 수 있고, 스타일도 포기하지 않는 장소별 바캉스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리조트에서는 맥시 드레스 아이템 하나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맥시 드레스는 발랄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어 비치룩으로 주목받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밋밋해 보일 수 있으니 화려한 패턴이나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추천하며, 해변가에서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쳐 입어도 실용적이다. 여기에 러버소재로 잘 미끄러지지 않고 쉽게 물이 마르는 스코노 슬라이드와 뜨거운 햇볕을 막아줄 라피아 모자와 함께 매치하는 것도 좋다. 이런 액세서리 하나만으로도 큰 효과를 줄 수 있다.

 

312650d81489a2292e1bccb262996fb8.jpg

 

539214bbfbda05f9cd5a1694c531b022.jpg

 
캠핑은 최근 바캉스 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숙박비를 비롯한 비용 부담을 덜어 주면서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캠핑을 위한 기능적인 아이템에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웨어와 믹스 매치한다면 완벽한 캠핑룩이 완성된다. 낮과 밤의 기온 변화가 큰 산에서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를 준비한다면 실용적이다. 신발은 밴드로 되어있어 활동하기 편한 착화감의 스코노 샌들과 자외선을 차단해줄 선글라스, 사이즈가 큰 백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이용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사진제공=스코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꼼빠니아, 뮤즈 박민영과 여름 패션 제안

작성자: 온라인뉴스팀 2016.05.31 12:40:39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compagna)가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꼼빠니아는 이번 시즌 롱 드레스, 캐주얼 베스트, 데님 쇼트, 프린지 프린트등의 에스닉 무드를띄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캐주얼한 섬머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여름 화보 속 박민영은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쉬어한 소재의 자켓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섬머 오피스 룩을 연출하거나, 스카이블루 컬러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로 보는 이로 하여금 청량감 넘치는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0d88758bcbd16f065ecf9905b7ae039c.jpg

 
꼼빠니아 담당자는 “올 여름 트렌드는 입는 것만으로도 자연에서 휴양을 즐기듯 힐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식물 모티브의 패턴이 강세이며, 도시와 휴가지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인프린트 믹스 패턴의 원피스를 챙이 넓은 모자 등 휴양지 풍의 액세서리 등과 매치하여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말 것” 이라고 전했다.

 

꼼빠니아의 2016 여름 컬렉션은 전국 꼼빠니아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꼼빠니아]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