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카테고리 : 음악 
부제목 : -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하는 듯한 가사로 리스너들의 감성 자극
- 직접 작사, 작곡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면모 펼쳐…가수로서의 활동 넓혀갈 예정 

[어니스트뉴스 손시훈 기자] 모델이자 싱어송라이터 민준기가 새 싱글 앨범 ‘유(You)’를 발매했다.


지난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신곡 ‘유’는 늦겨울 민준기가 리스너들을 위해 준비한 따뜻한 선물 같은 노래다.


음악이라는 새로운 영역에서 천천히 자신의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는 뮤지션 민준기는 신곡 ‘유’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하는 듯한 가사를 선보이며 대중의 감성을 건드릴 수 있었다. 특히 뮤지션 큐 더 트럼펫(Q the trumpet)과 지재일의 참여는 곡을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재즈 사운드로 완성시키며 겨울을 따뜻하게 만드는 중이다.


앞서 발매한 싱글 앨범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면모를 펼친 민준기는 올 한 해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등 가수로서의 활동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한편, 민준기의 새 싱글 앨범 ‘유(You)’는 지난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델테이너 민준기, 새 싱글 앨범 유(You) 발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